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화재, `내 일처럼 찾아가는` 캠페인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화재가 고객을 향한 진정성을 담은 서비스의 일환으로 `내 일처럼 찾아가는` 캠페인을 다음 달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담당 설계사가 고객을 직접 방문하는 `내 일처럼 찾아가는` 이벤트와 장기보험 부가서비스 미이용 고객에게 서비스를 안내하는 `내 일처럼 찾아주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찾아가는` 이벤트에서는 담당 설계사가 고객 방문을 통해 상품 보장내용 등 계약사항을 안내하고 미처 챙기지 못한 보험금 수령을 지원합니다.

    `찾아주는` 이벤트에서는 장기보험 가입고객 중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사람에게 담당 설계사의 전화번호를 휴대폰 문자로 발송해 고객 안내를 도울 예정입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성화재는 고객중심 경영의 보험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선영 비공개결혼, 10월5일 부산에서 조촐하게 진행‥"다 모시지 못해 죄송"
    ㆍ화요비 교수임용, 서울종합예술학교 강단에 선다‥ 학부장 김연우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이상민 이혼청구소송 소식에 부인과의 운명적 러브스토리 다시 회자‥ 안타까움 더해
    ㆍ한·베트남 정상회담‥10조 원전 지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韓 패션업체 부진한데 작년 中 의류수입은 최대…"초저가 수요 늘어"

      지난해 중국산 의류 수입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쉬인, 테무 등 'C커머스' 업체들이 국내로 본격 진출한데다 경기 불황 여파로 초저가 의류를 찾는 수요가 늘어나면서다. 19일...

    2. 2

      "시위해도 상관 없어요"…혼자 분위기 다른 서초동 [현장+]

      "딱히 좋고 나쁠 게 없어요. 매출에 큰 상관 없어요."윤석열 전 대통령의 선고가 이뤄진 19일 서울 서초동 법조타운 일대는 찬반 시위로 격렬했으나, 상권은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그간 크고작은 시위가 열리는...

    3. 3

      KB금융, 1조 국민성장인프라펀드 조성

      KB금융그룹은 국가 전략 인프라사업에 투자하는 ‘KB국민성장인프라펀드’를 조성했다고 19일 발표했다. 국민은행과 KB손해보험, KB라이프생명 등 주요 계열사가 이 펀드에 총 1조원을 출자했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