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지연 "불법 지방흡입 수술 받는 도중…" 충격 고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지연 "불법 지방흡입 수술 받는 도중…" 충격 고백
    방송인 김지연이 혹독한 다이어트 경험을 고백했다.

    8일 방송되는 JTBC '미스코리아 비밀의 화원'에 출연한 97년 미스코리아 진 김지연은 "사실 미스코리아 대회 이후 체중이 70kg이 넘어간 적도 있다. 항상 다이어트를 해야 했다"고 밝혔다.

    그는 "살에 대한 스트레스로 원 푸드 다이어트부터 테이핑 요법, 수지침, 지방 분해주사, 고주파 관리까지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다"고 전했다.

    이어 김지연은 "어떤 방법으로도 살이 안 빠져 결국 지방 흡입술까지 했다. 그런데 마취를 했는데도 수술 중 허벅지가 찢어지는 고통에 '너무 아파요'하면서 벌떡 일어났다. 나중에 알고 보니 허가 받지 않은 불법 시술이었다"며 위험천만했던 사연을 털어놓았다.

    지방흡입마저 실패한 김지연은 다른 방법으로 12kg을 감량했다고 전했다.

    김지연 충격 고백에 누리꾼들은 "김지연, 그렇게 살 쪘었나", "김지연, 살 안빼도 예쁠 것 같은데", "김지연 지금 모습은 걸그룹 몸매 못지않네", "김지연, 미스코리아라서 다이어트 스트레스 심하겠다", "김지연 다이어트 비결은 뭘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지연과 슈퍼모델들의 다이어트 비법은 8일 오후 11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JTBC 제공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하정우 연인은 11살 연하 차정원…"결혼은 아니고 열애는 맞다" [공식]

      '7월 결혼설'이 불거진 배우 하정우(47)의 연인은 배우 차정원(36)으로 밝혀졌다.4일 차정원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한경닷컴에 "하정우와 좋은 감정으로 교제 중인 것이 맞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2. 2

      이 맛에 극장 가지…설 연'휴민트' [종합]

      액션부터 멜로까지 잘하는 맛집이다. 류승완표 첩보 활극 '휴민트'가 설 연휴 관객 입맛을 저격하러 온다. 영화 '휴민트'가 4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언론시사회 ...

    3. 3

      하정우, 열애 중…7월 결혼설엔 "확정된 것 없어"

      배우 하정우가 제기된 7월 결혼설에 대해 "정해진 바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으나 일정이나 계획은 구체화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하정우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4일 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