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여진구가 스티브 잡스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23일 첫 방송될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극본 이영철, 연출 김병욱)서 여진구가 `스티브 잡스`를 연상케 하는 천재 컴퓨터 프로그래머로 등장하는 것.



5일 `감자별`측이 공개한 캐릭터 컷 속 여진구는 동그란 테의 안경과 검은 터틀넥, 청바지 그리고 회색 운동화까지, 스티브 잡스 하면 떠오르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완벽한 스티브 잡스표 패션과 더불어 태블릿PC까지 들고 있는 여진구는 그야말로 스티브 잡스와 싱크로율 100% 닮은 꼴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여진구가 스티브 잡스로 변신한 이유는 이번 `감자별`에서 미스터리한 천재 컴퓨터 프로그래머 `홍혜성` 역을 맡았기 때문. `홍혜성`은 홀로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익혀 어려운 스마트폰 앱 개발도 혼자서 뚝딱 해내는 인물로 등장한다. 여기에 홍혜성은 대화를 항상 반어법으로 하는 버릇이 있는 예측불가의 인물로 여진구의 감칠맛 나는 코믹 연기가 극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여진구 스티브잡스 변신 대박이다" "여진구 스티브잡스 변신 모습도 훈훈해" "여진구 스티브잡스 변신 얼른 방송보고싶다" "여진구 스티브잡스 변신 진구야 무조건 본방사수할게" "여진구 스티브잡스 변신 `상남자` 포스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일일시트콤이다. 23일부터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밤 9시 15분에 만나볼 수 있다.(사진=tvN)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구하라 태도논란, `인기가요` 싸늘한 표정논란 다시 화제~
ㆍ소유 서래마을, 매드 클라운과 연인 포스 물씬 `눈길`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구하라 태도논란, 연애 이야기에 물병 투척 후 "진짜 화난다"
ㆍ2분기 실질국민소득 4년래 최고‥"2분기 성장 빨라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