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가 신학기를 맞아 영어 스펙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토익, 텝스, 오픽 등 시험 준비부터 회화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커리큘럼까지 다양하게 기획해 원하는 분야를 집중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오는 10일까지 ‘해커스 인강 스펙 역전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텝스, 아이엘츠 등 영어시험 강좌 중 원하는 커리큘럼을 선택 수강할 수 있다.



‘기초영어인강 무료체험단 2기’도 오는 4일까지 모집하고 영어 왕초보자들을 위해 기초영어회화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단 신청은 챔프스터디 기초영어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체험단에게는 ‘왕초보 10분 회화’ 무료 수강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최대 97% 할인으로 월 2만원대로 원하는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기초영어인강 프리패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수강 기간에 따라 6개월, 12개월, 18개월 커리큘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문법, 독해, 영작문, 기초영어회화 등을 수강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다.



해커스 챔프스터디 관계자는 “학습 의욕이 올라가는 시기인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학생들이 파격적인 가격에 체계적인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영어 시험, 회화, 문법 등 학생들의 수요가 높은 분야들을 기초부터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기 때문에 영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효섭 결혼, 배우출신 4살연하 김민지와 화촉밝혀
ㆍ롤서버 장애‥롤챔스 차질 생기나?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유이 "클라라 온다면 옷을 갈아입고 오겠다" 경계 폭발~
ㆍ8월 소비자물가 1.3%↑‥상승폭 둔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