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지효 심리전으로 ‘이광수 멘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출처 -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방송캡쳐
    *사진출처 -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방송캡쳐
    배우 이광수가 퀴즈대회에서 송지효의 심리전에 휘말렸다.

    2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멤버들 서열에 따라 밥상, 자동차, 카메라 등 차등 대우가 주어졌다. 멤버들은 서열 상승에 대한 강렬한 욕구를 드러냈다.

    이때 멤버들의 서열을 바꿀 수 있는 퀴즈 대회가 진행됐다. 런닝맨 멤버들이 직접 질문을 만들고 정답자를 지목하는 것. 지목된 멤버가 정답을 맞히면 질문자는 바다로 끌려가고 정답자는 금화를 받는다. 또 정답을 맞히지 못하면 질문자에게는 금화가, 정답자는 벌칙이 주어진다.

    이광수는 자신의 차례에 “기린은 세상에서 ‘이것’이 가장 높은 동물이다”라는 질문을 내놓았고 정답을 맞히지 못할 멤버를 찾기 위해 노력했다.

    이광수는 송지효에게 “정답에 시옷이 들어가냐”고 물었고, 송지효는 “들어간다”고 대답했다. 정답은 ‘혈압’이었기 때문에 이광수는 송지효가 정답을 알지 못한다고 생각해 지목했다.

    하지만 송지효는 정답을 맞혔다. 일부러 심리전을 이용한 것. 멤버들은 “송지효 똑똑하다. 심리전에 강하다”며 놀라워했다. 자신의 승리를 철썩같이 믿고 있던 이광수는 바다로 끌려갔다.

    송지효의 심리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광수 진짜 멘붕이겠다” “송지효 똑똑하다” “송지효 잔머리 대박인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테일러 스위프트, 풋볼 선수와 내년 6월 결혼설

      미국 인기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미국프로풋볼(NFL) 선수 트래비스 켈시와 내년 6월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알려졌다.4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 등은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두 사람이 내년 6월 13일 ...

    2. 2

      똑같은 문신을?…BTS 정국·에스파 윈터, 열애설에 '침묵'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과 에스파 윈터의 열애설이 제기됐으나, 양측 소속사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최근 온라인을 통해 정국, 윈터의 열애설이 빠르게 확산했다.두 사람이 강아지 세 마리가 그려...

    3. 3

      HK직캠|블랙핑크 리사, '애교 가득한 미소에 심쿵'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3일 오후 서울 충무로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루이비통'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