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www.keb.co.kr)은 주가지수연동 정기예금(ELD)인 `BEST CHOICE 정기예금 13-11차`를 9월 2일까지 판매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이번 신상품은 가입대상에 제한이 없으며 가입금액은 최소 1백만원 이상, 만기 1년제 상품으로, 최근 2%대의 저금리 정기예금에 만족하지 못하나 주가 변동성 확대로 투자상품 가입도 꺼려지는 고객에게 원금 보장은 물론 다양한 최저금리 보장 및 주가지수 변동에 따라 추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ELD 상품입니다.



`주가지수연동형 BEST CHOICE 정기예금 13-11차`는 KOSPI200지수를 기초 자산으로 총4종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수등락과 상관없이 연0.5%~ 연2.0%의 최저금리를 제공하거나, 최저금리 없는 만기 6개월 단기, 혹은 최저금리가 없는 대신 최고 연15%를 추구하는 구조를 포함하여 고객별 성향 및 주가 예측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외환은행 상품개발부 관계자는 “ 저금리시대의 대안상품인 외환은행 `주가지수연동형 BEST CHOICE 정기예금`은 원금보장과 동시에 주가상승에 따른 추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편안한 투자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최진욱기자 jw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선풍기아줌마 성형 전, 수술만 않았어도‥자연산 미인 인증
ㆍ마일리 사이러스 `저질 퍼포먼스`‥국민 여동생의 충격 변신
ㆍ학원가던 시대끝! 이인혜 위력에 학원들 `와르르`
ㆍ명분 없는 파업에 `냉랭`
ㆍ`엎친데 덮친` 국제 금융시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