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시간적 여유가 많아진 아이들과 함께 외식을 즐기는 가족 단위 고객이 늘고 있다. 때문에 여름방학 특수를 겨냥한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좋아하는 도미노피자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모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아이 러브 피자 페스티벌’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탱글탱글한 트위스트쉬림프와 달콤한 체리가 토핑된 ‘트위스트쉬림프 피자’를 포함해 ‘포테이토’,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도이치휠레’,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등 총 5가지다. 이와 함께 피자 주문 시 ‘갈릭&허브윙스’,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골든포테이토’ 등의 사이드디쉬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온 가족 특별식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오는 31일까지 아빠와 고등학생 이하의 자녀가 함께 아웃백을 방문하면 스테이크 혹은 립을 반값에 할인해 주는 ‘아빠, 어디가?’ 이벤트를 운영한다. 여름 한정 메뉴인 ‘우드 화이어 그릴 바베큐 세트’ 주문 시에는 2만원 할인이 적용되고, 단품 스테이크 메뉴만 주문하는 경우에는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런치메뉴와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제외한 한 개의 메뉴에만 할인 적용 가능하다.



베니건스에서도 13세 이하 어린이 고객에게 키즈 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니건스 키즈 메뉴는 ‘베니 키즈 볶음밥’, ‘베니 키즈 스파게티’, ‘베니 키즈 버거 스테이크’, ‘베니 키즈 커틀렛’ 등 4종으로 메인 메뉴 주문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오후 2~5시 사이에 베니건스를 방문하는 중학생부터 1989년생까지 모든 메뉴를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청춘만원’ 행사도 진행한다. 일행 중 한 명이라도 중학생 이상 89년생 이하 고객이 있으면 이용 가능하다.



아모제푸드는 여름 방학을 맞이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워터파크 이용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아모제푸드가 운영하는 브랜드 매장에서 1만 5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0% 당첨 쿠폰을 제공해 오션월드 시즌권, 비발디파크 특가권, 아모제푸드 브랜드 할인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아모제푸드 외식 브랜드는 오므토 토마토, 카페 아모제, 엘레나 가든, 스칼렛, 푸드캐피탈 등이다.



이외에도 차이나팩토리는 오후 2~5시 사이에 방문한 초등학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 타임’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빕스’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 가격제를 도입해 청소년들에게 3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윤정기자 yj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성년자 성폭행 감금`차승원 아들 차노아, 왜?"사귀던 사이?"
ㆍ수애 폭풍 흡입, 단아한 여배우 사라지고 `먹방계 샛별UP`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나경은 사의 표명 "가정과 육아에 집중하고파"‥ MBC 올해만 5명째
ㆍ국내 유입 `차이나머니` 20조 돌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