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은 이번 여름 ‘캠퍼밴 투어’ 상품을 출시하며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와 함께 캠퍼밴 스타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의 공식 블로그에서 캠퍼밴 투어와 스타일 정보를 확인하고 개인 SNS로 스크랩을 하면 총 20명에게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여행용 데님백을 선물한다고 하네요.



기타네트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총 1천만 원의 경품을 지급하는 특별 구매행사를 시작합니다. 총 1천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의 대표 기타 브랜드인 콜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전국 대리점을 통해 콜트 기타를 구매한 후 기타네트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하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사브밀러브랜드코리아가 호주맥주 빅토리아 비터(Victoria Bitter)를 국내 론칭했습니다. 빅토리아 비터는 강한 햇빛과 무더운 호주 기후 특성을 고려해 탄생된 여름맥주라고 합니다. 천혜의 자연환경 호주에서 생산되는 페일 몰트, 링우드 홉 등을 사용하고 높은 온도에서 빠르게 발효시켜, 청량감을 높이고 쌉싸래한 맛을 강조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빅토리아 비터는 일반 맥주병과는 다르게 짧은 병목과 짤막한 트위스터 타입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이는 한 손에 잡고 마시기 좋으며, 산화방지를 최소화시켜 맥주를 마시는 내내 신선함과 청량감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답니다.



본죽이 수험생들에게 아침으로 본죽을 제공하는 ‘죽마고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100일 앞두고 긴장과 스트레스로 지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건강한 아침 식습관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수험생에게 단체죽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수험생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본죽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고 하네요. 매주 추첨을 통해 사연의 주인공인 수험생의 학급에 아침으로 먹을 수 있도록 본죽의 ‘불낙죽’을 무료로 배송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이벤트에 당첨자에게는 불낙죽 모바일 교환권 2매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본죽 홈페이지에서 발표하며, 7월 30일부터 10월 27일까지 진행됩니다.



삼성 스마트에어컨이 8월 4일까지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스마트에어컨 굿바이 장마 페스티벌’을 실시합니다. 이번 페스티벌은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다양한 기능으로 고온다습한 장마철에도 쾌적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행사 기간 동안 전국의 삼성 스마트에어컨 전문 취급 매장에서 스마트에어컨 Q9000 구매 시, 최대 60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에어컨 Q900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김연아와 함께하는 ‘바람의 숲 콘서트’ 티켓 및 서울랜드 이용권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도하린-이시유, 비키니-호피무늬 수영복 `핫하네~`
ㆍ군산 실종여성, 논에서 없던 속옷 발견?`수사 혼선`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이효리의 X언니, 이상순 깜짝 등장 `시크하고 털털`
ㆍ상반기 경상수지 297억달러 흑자‥사상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