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동근 데뷔도 못했는데.. 위대한 탄생 폐지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위대한탄생 시즌3 우승자 한동근





    `위대한탄생` 시즌3 우승자 한동근은 뭐하고 있을까.



    한동근은 방송 초반 `괴물이 나타났다`는 평을 들으며 화제를 모았다. `젊은 임재범이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 등 호평을 받았다. 그리고 이변없이 우승했다.



    멘토들만 실력을 알아본 것일까. 이후 손담비가 몸 담고있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하며 그 실력을 보여주나 했지만 아직 데뷔조차 하지 못했다.



    플레디스 측은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지만 우승자가 가수로 데뷔하지 못했으니 다른 참가자들은 소속사와 계약 조차 쉽지 않은 상황이다.



    타사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 및 준 우승자들은 벌써 데뷔해서 음악프로그램 1, 2위를 다투고 있다. 심지어 SBS K팝스타2 출신 악동뮤지션은 정식 데뷔를 하지도 않았는데 음원차트를 휩 쓸 정도이다.



    이에 비해 위대한탄생 우승자들은 이렇다 할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다. 정식 데뷔한 참가자들의 수도 적으며 음원차트 기록도 상대적으로 저조하다. 현재 `위대한 탄생` 시즌1 우승자인 백청강과 시즌2 구자명 배수정 등은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오히려 손진영과 남성듀오 50kg는 작년에 방송된 MBC 드라마 `빛과 그림자`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적 있다.



    이렇게 우승자들이 데뷔해서 스타가수가 되지 못한다면 자연스레 사람들의 관심이 떨어지고 `오디션 스타`로만 남게 되기 때문에 우승자들의 행보가 중요하다. 실제로 SBS K팝스타 심사위원인 양현석은 K팝스타2가 방송되기 전에 이하이를 데뷔시켜 자연스레 K팝스타2의 관심을 끌어모은 바 있다.



    하지만 시즌3 우승자 한동근을 포함해 생방송 진출자들의 데뷔가 늦춰짐에 따라 시즌4의 제작이 더 어려워진 것으로 보인다.


    송희연기자 hys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이모 폭로"장윤정 어릴때 밤무대?엄마는 도박"
    ㆍ장윤정 엄마·동생 7억 소송? 결국 돈 때문.."도 넘어섰다"
    ㆍ130m 상공에서 하룻밤, 절대 잊을 수 없는 추억이지만 과연 잠이 올까요?
    ㆍ김현영 우울증, "어머니 돌아가신 후 3년내내 술로 버텨"
    ㆍIMF 세계 경제성장률 전망치 3.1%로 하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단독] 美육군 포기한 58구경장 포신, K9에…한화, 자주포 납품전 고지 점령

      미 육군이 ‘155㎜ 58구경장 포신’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K9 자주포(사진)에 통합하는 연구에 착수했다. 미 육군이 ‘사거리 연장형 야포(ERCA)’ 개발 과정에서 추진했...

    2. 2

      [단독] '아이폰 에어 참패' 지켜본 삼성전자…특단의 결정

      삼성전자 스마트폰 사업을 이끄는 모바일경험(MX) 사업부가 지난 9월까지 ‘갤럭시 엣지2’ 개발을 진행하다 ‘아이폰 에어’ 참패 이후 차기 초슬림폰 개발을 중단한 ...

    3. 3

      컨테이너에 실려 있던 수출품 땅에서 망가져…해운업체 책임 있나

      해상으로 수출할 목적으로 선박용 컨테이너에 실은 제품이 육상으로 운송되던 도중 파손됐다면 해운업체에까지 책임을 물을 순 없다는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21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DB손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