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석 교수, 미국 명품 수입 엔틱가구 이튼알렌 NEW OPEN 행사 사회
[이선영 기자] 미국 내 인지도 1위 명품 가구업체 ‘이튼알렌’이 서울 삼성동에 매장을 오픈하면서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이날 공식행사의 사회는 이튼알렌과도 인연이 깊은 김효석 교수(한국영상대)가 맡았으며 행사에는 300여명이 이튼알렌 매니아 고객들이 몰려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사회를 맡은 김효석 교수(한국영상대)는 ‘김효석의 직업 맞추기’로 행사를 시작하며 보기로 영화배우(영화 식객), 가수(팔로우), 교수(한국영상대), CF 모델(보험) 등 10가지 직업을 들며 참여한 고객들의 호기심과 관심을 집중시켰다.
김효석 교수, 미국 명품 수입 엔틱가구 이튼알렌 NEW OPEN 행사 사회
이튼알렌의 이승은 실장은 “이날 참여한 분들에겐 180만원 상당의 콘솔 10종과 80만원 상당의 램프 5종이 추첨을 통해 지급되었고 정기적으로 이런 행사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튼알렌의 홍보와 마케팅은 김효석 교수를 공식 매니지먼트 하고 있는 ‘성과중심 컨텐츠 개발 전문 기업, 주식회사 낙천’이 맡게 될 예정이다.

낙천의 황주원 대표는 지난 13년간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해왔으며 명품 판매와 인터넷 홈쇼핑에 특화되어있는 마케팅 기법인 ‘브래 인 마케팅(BraIn Marketing)’ 개발하여 13여 년간 100억에 가까운 매출 실적을 올렸다.

이런 혁신적 마케팅 기법으로 자사의 교육 컨텐츠, 강사(김효석 교수 외 13명), 명품 브랜드 상품 등을 마케팅 하고 있으며, 명품 수입 가구 이튼알렌의 기업 브랜드에 가장 최적화된 마케팅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결혼 늦추는 이유, 사랑만 있으면 먹고 살 수 없어?
▶ 직장에서 화내는 이유 1위, 스트레스 부르는 ‘이것’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