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대표 남수정, www.sunatfood.co.kr)의 마늘을 테마로 한 와인 비스트로 매드 포 갈릭이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메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2주년 기념 24일간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한 매드 포 갈릭은 그동안의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매드 포 갈릭 전 매장에서 썬앳푸드의 통합 멤버십인 에스 다이너 (S Diner) 회원들 대상으로 7월 1일(월)부터 24일(수)까지 음료 · 주류를 제외한 전 메뉴의 24%를 할인해 주는 `12주년 기념 24일간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 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방문한 모든 회원들에게는 24%할인과 더불어 7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치킨앤파스타 콤보(Chicken & Pasta Combo)와 소프트 드링크 2잔 세트 쿠폰이 제공되며, 2회 이상 방문한 회원에게는 스테이크 앤 갈릭페노 라이스 콤보(Steak and Garlicpeno Rice Combo)와 소프트 드링크 2잔이 제공 됩니다.



이 밖에도 매드 포 갈릭은 고객 감사 이벤트와 함께 12주년을 기념해 대대적인 메뉴 개편을 단행하고 6월 25일(화)부터 6종의 신 메뉴가 포함된 개편된 메뉴를 선보 입니다.



원정훈 썬앳푸드 영업총괄 본부장은, "매드 포 갈릭은 썬앳푸드가 마늘을 테마로 자체 개발해 지난 2001년 6월 압구정점을 오픈하며 첫 선을 보인 이후, 국내외에 30여 개의 매장을 갖춘 대표적인 외식 브랜드로 성장했다"면서 "그 동안 매드 포 갈릭의 양 ·질적 성장을 함께 해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매드 포 갈릭의 1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는 6월 30일(월)까지 에스 다이너 (S Diner) 회원 가입한 고객에 한해 혜택이 제공되며, 7월 1일 오전 이벤트 대상자에게 공지가 될 예정. 멤버십은 에스 다이너 (S Diner) 홈페이지에서 https://www.sdinercard.co.kr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 매드 포 갈릭은 지난 2001년 6월 29일 압구정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국내 26개, 해외 4개 매장을 오픈하며 국내를 넘어서 해외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 잡고 있다. 국내 최초로 마늘을 주재료로 사용한 40여가지 차별화된 메뉴 및 서비스, 인테리어를 선보여 국내 외식 산업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100여가지 다양한 가격대의 음료 및 와인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의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나 와인바와는 달리 누구나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어 와인의 대중화도 이끌고 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포토]김조광수 웨딩드레스에 이어...`턱시도 맵시도 끝내주네`
ㆍ이효리 별장 "제주도가 정말 좋아...최근 이상순과 같이 가"
ㆍ상추 입장 "세븐은 아무 잘못 없어...모든 책임은 내가 짊어져"
ㆍ무서운 샴푸 광고,"무서워서 등골이 오싹오싹 하겠네 "
ㆍ현오석 부총리 "금융시장 변동성 확대‥과민반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