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색다른 고객 초청 캠핑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참가자들이 직접 마련한 레시피로 개성 넘치는 요리대결을 펼치는 등 다양하고 특색 있는 프로그램들이 특징인 `코란도 C와 떠나는 맛있는 캠핑`은 오는 22일(토)~23일(일) 경기도 양평 별자리 캠핑장에서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코란도 C` 보유 고객 30개 팀을 대상으로 개최됩니다.



이번 행사는 녹음이 우거지기 시작하는 초여름을 맞아 뛰어난 풍광과 캠핑 여건을 갖춘 전문 캠핑장에 고객들을 초청해 인기가수와 함께 하는 `코란도 C 미니콘서트` 등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갖습니다.

더불어 `아이들도 좋아하는 나만의 김치요리 레시피`를 주제로 요리 콘테스트를 열어 상위 입상자들에겐 고급 캠핑용품 등 상품을 증정하는 한편, 선정된 우수 레시피는 향후 매체와 블로그 등를 통해 공개하여 건강한 먹거리와 함께 하는 캠핑 문화를 만드는 데 일조할 계획입니다.

이번 오토캠핑 참가 모집은 오는 15일(토)까지 `코란도 C`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쌍용자동차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에서 이루어지며, 김치요리 레시피를 포함한 소정의 양식 작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하며, 아쉽게 선정되지 못한 응모 고객에게도 아이스아메리카노 교환권(50명)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신영식 쌍용자동차 마케팅본부 전무는 "쌍용차의 대표 SUV `코란도 C`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요리를 주제로 삼아 특색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더욱 참신하고 알찬 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비앙카 구속영장 발부, `대마초 흡연` 혐의‥공급책 최다니엘은?
ㆍ원정스님 체포, 박근혜 대통령 `억대 굿판` 주장 혐의
ㆍ[단독] 변두섭 예당 회장 사망, 그는 누구?‥연예계 애도 물결
ㆍ이승현 사업실패, "연이은 실패에 사기까지, 자살 생각했다"
ㆍ애플, 삼성 특허침해 최종 판결‥美 ITC, 삼성 손 들어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