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조작단; 시라노’ 이종혁 최수영의 잠복커플 사진이 공개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신재원 극본 강경훈 연출)가 27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연애작전을 위해 도서관에서 몰래 누군가를 지켜보고 있는 이종혁 최수영의 사진이 공개됐다.



`시라노`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 ‘시라노 에이전시’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사랑과 연애에 대한 달달한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



이날 공개된 장면은 연애조작단 ‘시라노 에이전시’의 천재 리더 서병훈 역의 이종혁과 새롭게 합류한 로맨티스트 공민영 역의 최수영이 처음으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연애조작을 위해 사전답사를 하는 모습이다.



이들 각각의 파격변신 외에도 정반대의 사랑관으로 티격태격 거리면서도 연애조작을 위해 합심하면서 점차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케미에 관심이 쏠린다.



‘연애조작단; 시라노’를 담당하는 CJ E&M의 강희준 PD는 “극중 마치 톰과 제리처럼 티격태격 거리는 이종혁과 최수영, 두 사람을 지켜보는 것도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다”며 “두사람은 시간이 날 때마다 대본을 맞춰보고, 캐릭터 연구를 위해 따로 회의를 할 만큼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쏟고 있다”고 전했다.



이종혁과 최수영이 잠복하는 모습은 27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연애조작단; 시라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tvN)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구 실종 女대생, 하의 벗겨진 채 낚시꾼 시신 발견
ㆍ설리 닮기 싫은 이유 "당황스럽네" 뭐길래?
ㆍ롤 접속 장애, 유저 불만 `폭주`‥"반드시 보상해라"
ㆍ김미려-정성윤 결혼, 같은 소속사 1년간 교제 끝 `화촉`
ㆍ조세피난처 2차발표‥대기업 명단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