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특징주]와이지엔터, 실적 호조 기대감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와이지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분기 실적을 내놓은 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하반기에도 실적 모멘텀(상승 동력)이 기대된다는 증권업계 분석 때문으로 풀이된다.

    15일 오전 9시 10분 현재 와이지엔터는 전날 대비 1600원(2.39%) 오른 6만8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진홍국 현대증권 연구원은 이날 "와이지엔터테인먼트의 지난 1분기 연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80.3% 증가한 62억9000만원으로 시장의 기대치를 충족시켰다"고 밝혔다.

    진 연구원은 또 "올해 파이프라인이 확대되면서 와이지엔터테인먼트의 성장 모멘텀은 지속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김시우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중국과 동남아시아 지역의 개런티가 전년 대비 1.5배~2배 확대되고 있다"며 "엔화 약세에 대한 우려도 점차 진정될 것"이라고 판단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ng.com

    ADVERTISEMENT

    1. 1

      현대차증권, 모험자본 사업 성과…ESG평가서 A등급

      현대차증권은 재무 안정성과 책임 경영, 혁신 금융 등에서 성과를 내며 증권업계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현대차증권은 1955년 설립된 신흥증권이 전신이다. 2008년 현대자동차그룹에 편입된 후 사업을 다각화하며 성장...

    2. 2

      뉴욕·상하이 증시…美 고용보고서, 금리인하 힌트 줄 듯

      뉴욕증시는 이번주 발표될 미국의 12월 고용보고서를 토대로 방향성을 잡을 것으로 보인다. 미국 노동부는 오는 9일 비농업 고용 증감과 실업률 등이 담긴 12월 고용보고서를 공개한다. 11월 고용보고서는 당시 연방정부...

    3. 3

      우주항공 상품이 톱 차지…中 피지컬 AI도 강세

      지난 한 주간 코스닥시장 우주·항공주가 크게 오르면서 관련 상장지수펀드(ETF) 수익률도 급등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로봇 ETF가 수익률 최상위권을 차지했고, 새해 삼성전자·SK하이닉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