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드 전문 기업 하츠(대표 김성식, www.haatz.co.kr)가 스마트 후드의 하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13일부터 3주 동안 ‘하츠 후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하츠 후드 인증샷’ 이벤트는 서울, 경기 지역을 포함한 전국 60개 하이마트 매장 중 한곳을 방문, 렌탈존에 전시된 하츠 스마트 후드를 촬영하고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참여는 하츠 공식 커뮤니티인 ‘우먼스하츠’(cafe.naver.com/womanshaatz)에서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1등은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2등은 3만원 롯데상품권(5명), 3등에게는 어린이용 후드 티셔츠(1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다음달 5일 ‘우먼스하츠’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하츠는 지난 1월 전국 하이마트 매장 중 일정 규모 이상의 별도 렌탈존(Zone)을 갖춘 곳을 우선 선별해 입점했다. 렌탈 전용 제품인 하츠 스마트 후드 ‘퓨어’는 요리 시간, 열기, 오염도 등을 스스로 진단해 풍량을 조절하고 평상시에는 삼성 SPI 공기청정기능을 사용해 주방 공기를 정화한다.

또한 4개월에 한 번씩 후드 전문가 ‘하츠맨’이 방문해 청소 및 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츠의 숲’ 서비스도 제공된다. 후드 필터망 교체와 후드 내외부 청소는 물론 항균과 탈취, 아토피 케어까지 가능한 피톤치드 항균 코팅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또 1년에 한 번씩 후드 팬모터 케이싱 및 흡음재 교체처럼 평소 주부들이 직접 청소하기 어려운 후드 속 깊은 곳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준다.

하츠 관계자는 “하츠 스마트 후드의 하이마트 입점을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쉽게 하츠 스마트 후드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주방 문화 선도를 위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이벤트를 기획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