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아웃도어가 성년의 날과 부부의 날을 위해 아웃도어 베스트 아이템을 제안한다.



성년의 날, 트렌드에 민감한 20대 자녀 ‘어반 아웃도어룩’



트렌드 흐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20대 자녀들에게는 ‘어반 아웃도어’ 패션아이템이 제격이다. 편안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춘 아웃도어 제품은 일상에서도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어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빈폴아웃도어에서는 평상복으로 입어도 손색이 없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10~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빈폴아웃도어의 ‘퍼스트 핑크 윈드브레이커’는 SBS ‘런닝맨’에서 제시카가 입고 나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방풍 기능성 소재 자켓이며, 입체적인 컷팅라인으로 피팅감이 편안하다. 특히, 몸판의 배색 처리를 통해 활동적인 느낌을 주며 후드는 접어서 카라 안쪽에 내장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실용적이다. 요즘과 같이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봄 철에 착장하기 좋은 아우터다.



‘고어텍스 팩라이트 방수자켓’은 투습성과 방수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팩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강풍이나 비바람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봉제 라인의 심실링 처리로 완벽방수를 자랑한다. 컬러는 그레이, 오렌지, 네이비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카고팬츠’는 허벅지부터 바지단까지 일자라인으로 떨어지는 핏으로 다리가 날씬하고 길어 보이는 장점이 있다.





글로시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컬러블록 바람막이 자켓’은 오렌지, 애플그린등 비비드한 컬러가 세련되게 배색처리된 바람막이 점퍼로 활기차고 경쾌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착장감이 가벼운 것이 특징이며, 아웃도어뿐 아니라 도심의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판초 니트’는 앞여밈단의 에스닉한 패턴 배색이 세련미를 더한 제품이다. 어깨에서 소매까지 이어진 테이핑 장식이 포인트를 주며, 루프 형태의 니트 소재로 포근한 느낌을 준다.







‘케이프 점퍼’는 사선 지퍼 앞 여밈이 독특하고 더블 버튼 장식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와이드한 품과 판초 형태의 사이드 디자인으로 도톰한 이너웨어를 입어도 날씬해 보인다. 또한 하의 선택에 따라 캐주얼룩으로도, 페미닌룩으로도 모두 연출 가능하기 때문에 이 아이템 하나로도 다양한 스타일 변주가 가능하다. 컬러는 레드와 머스터드 옐로우 두가지로 출시되었다.



부부의날, 커플 아웃도어룩으로 애정 과시

매년 5월 21일은 ‘부부의 날’로서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기념일이다. 본격적인 5월 아웃도어 시즌을 맞이하여 커플 아웃도어 룩으로 맞춰 입고 연애 시절을 떠올려 보며 나들이를 떠나는 것도 좋겠다.



빈폴아웃도어의 ‘쿠반(KUBAN) 반짚업 티셔츠’는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티셔츠로 특히, 라인 프린트의 배색 컬러로 포인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암홀라인 아래에 데오도란트 테이프가 함께 봉제되어 세균의 발생을 억제하고 땀냄새를 최소화 시켜줘 어떤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잇는 것이 강점이다.






최윤정기자 yj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군대의 무서움 인증, "82세 할아버지 깨운사람은?" 폭소
ㆍ거지와 패션의 한 끗 차이 "패션의 완성은 얼굴"
ㆍ런던 가장 좁은 집 "공간활용에도 소음 우려"
ㆍJYP 공식입장 “담당자 이미 퇴사 처리” 캐릭터 상품 떠넘기기 수습 나서
ㆍ3월 韓 시총, 나홀로 `뚝`‥1조1,549억달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