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달샤벳, 봄향기 가득 캠핑 스타일 연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 고아웃 코리아)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6인조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이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캠핑 화보를 공개했다.



    달샤벳 세리와 가은은 아웃도어 매거진 고아웃 코리아 5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돼 상큼한 걸그룹의 매력을 발산했다.



    ‘걸스 캠핑’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달샤벳은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도도하고 시크한 모습까지 다양한 캠핑 스타일을 연출해 거친 느낌의 아웃도어도 귀엽고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특히 표지 모델이 된 세리와 가은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에 헤드 랜턴, 캠프 머그컵 등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봄의 향기를 가득 머금고 금방이라도 캠핑을 떠날 것 같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캠핑 룩을 선보였다.



    또 아영은 챙이 큰 모자에 하늘하늘한 스커트를 입고 파스텔 톤 램프를 손에 들어 낯선 나라에서 온 신비한 소녀로 변신해 SBS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의 명안공주와는 또 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달샤벳이 걸그룹답게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화보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적극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6월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음반 준비에 한창이다.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진 눈물 "오늘따라 엄마 보고 싶어" 울어도 `여신`
    ㆍ컴백임박 쇼걸 이효리 담배 든 모습 포착
    ㆍ독고영재 딸, 눈부신 미모 연예인 뺨칠 기세 `헉`
    ㆍ조유영 물벼락 속에 빛난 아나운서의 침착함
    ㆍ연준, 경기부양 지속‥자산매입 늘리거나 축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투자 세제 지형 격변…'배당 분리과세' 유불리 따져야 [고정삼의 절세GPT]

      <고정삼의 절세GPT>에서는 독자들이 궁금해할 세금 관련 이슈를 세법에 근거해 설명합니다. 22회는 윤나겸 아우름웰스앤택스 대표 세무사와 함께 올해부터 달라진 세제에 대해 알아봅니다.>올해부터 기업의 법인세율이 1%...

    2. 2

      "하루 20시간 써요"…요즘 부모들 난리 난 '300만원 아기 헬멧'

      아기의 머리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 준다는 '두상 교정 헬멧'이 개당 200만~300만원에 이르는 고가에도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신생아 머리의 특정 부위가 납작하게 눌리는 사두증 진단이 늘고 ...

    3. 3

      다이소 또 일냈다…5만원짜리 5000원에 팔더니 '품절 대란'

      다이소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협업해 선보인 화장품 '줌 바이 정샘물'이 출시 직후부터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10일 다이소몰에 따르면 이날 오전 기준 스파츌라 파운데이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