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전 축구선수 안정환의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 이혜원이 딸을 한 달 동안 학교에 보내지 않은 사연을 공개했다.







30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 E!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엄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혜원은 남다른 교육법을 공개했다.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엄마`는 육아 교육 리얼리티쇼로 스타 엄마들이 자녀들과 집에서 함께 공부하며 배우는 홈스쿨링을 소재로 한 프로그램이다. 때문에 취재진들이 교육법에 대해 질문을 하자 이혜원은 "난 좀 다르다. 큰 아이가 초등학교 3학년인데 한 달 동안 일부러 학교에 보내지 않은 적이 있다"고 고백해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우리 가족은 외국 생활을 많이 하다 보니 영어를 많이 사용하는 분위기였다. 그런데 한국에 돌아온 후 아이가 나에게 `엄마, 난 왜 영어를 배워야 해요?`라고 물었다"고 말하며 "머리를 얻어 맞은 느낌이었다. 아이에게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하기 위해서`라고 대답했지만 이 대답으론 부족할 것 같았다"고 덧붙였다.



이혜원은 "교사와 상의를 한 후 한 달 동안 아이를 학교에 보내지 않고 여행을 다니며 아이가 직접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부딪히게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렇게 한달을 보냈더니 아이가 `엄마 열심히 영어공부 할게요`라고 말했다"고 회상했다.



이혜원이 출연하는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엄마`는 엄마와 아이가 같이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육아 교육 리얼리티 쇼로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딸 유정원(8)양과, 배우 김세아가 딸 김예나(5)양과, 미스코리아 출신의 설수현과 이혜원도 각각 아들 이승우(6), 안리환(6)군과 출연한다.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엄마`는 5월 10일 오후 9시 SBS E!에서, 같은 날 오후 11시 SBS 플러스에서 방송된다.(사진=SBS E!)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호동 축의금 천만원에 숨겨진 엄청난 반전
ㆍ이미숙 심경고백 "그는 내가 나락으로 떨어지길 원한다"
ㆍ2m 거대 두상 발견, 미국 허드슨강에 떠올라 `헉`
ㆍ`안녕하세요` 농부의 아내, 5개월 간 7번 귀가?
ㆍ5월 박스권 증시..환율 `변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