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도플갱어’ 임미향, 레이싱걸 인증샷 공개 ‘男心 폭발’
[연예팀] 배우 임미향이 촬영대기 전 레이싱걸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임미향은 자신의 페이북을 통해 “롤러코스터 동현이 과외 하러 간 과외선생님. 왜 이렇게 변했냐구? 동현이 과외하기 어렵네. 이번 주도 때려서 미안. 살면서 또 망사스타킹에 레이싱복은 첨 입어보는 첫 경험. 나름 재미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tvN ‘롤러코스터3’에서 ‘나는 M이다(에미다)’에서 김동현 군의 과외선생으로 출연하고 있는 임미향이 촬영 전 레이싱걸 의상을 입고 찍은 셀카로 밝혀졌다.

특히 그동안 청순하면서 단아한 이미지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임미향이 역할로 인해 그동안 시도해보지 않았던 레이싱걸 의상을 입고 찍은 사진으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며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

소속사 핫이슈컴퍼니 측은 “과외 선생님역으로 출연한 ‘롤코3-나는M이다’에서 그동안 보여 주지 못했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 더욱 노력해서 더 낳은 모습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레이싱걸 의상 말고도 더욱 핫한 의상으로 입고 촬영을 마쳤고 재밌는 장면도 많으니 꼭 본방 사수해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배우 임미향은 ‘롤러코스터3’(이하 롤코3) ‘나는 M이다(에미다)’에 조카 동현이의 사랑과 관심을 듬뿍 받는 과외선생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각종 방송과 광고 모델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핫이슈컴퍼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연정훈 하차, '탑기코4' 후임 MC로 류시원 낙점
▶ 김경아 첫사랑 김솔, 강동원 닮은꼴 프로게이머?
▶ 포미닛 '이름이 뭐예요?' 발매일, 26일 정오로 변경
▶ 홍광호 '무한도전' 출연, 8주년 특집 녹화에 "꿈꾼 기분"
▶ [포토] 오승아 '복근노출도 자신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