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여년 동안 친형의 딸 세 명을 번갈아가며 성폭행 한 삼촌이 경찰에 붙잡혔다.



(본 사진은 사건과 무관합니다)

광주서부경찰서는 14일 2002년부터 2011년까지 여조카 3명을 수차례 성폭행한 혐의로 A(42)씨를 구속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전남 보성군 친형의 집에서 큰조카(26·여), 둘째조카(24·여), 막내조카(18·여) 등 세 자매를 모두 300여차례에 걸쳐 성폭행하거나 강제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여조카들이 10~11세가 되면 `성교육을 시켜주겠다`며 용돈을 주면서 성폭행을 시작한 것으로 드러났다.

조카들은 성폭행 당한 사실을 친어머니와 고모 등에게 알렸지만 가족들은 집안 분란을 염려, 특별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할머니 집, 계곡, 차 안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성폭행을 일삼았으며, 아직 고등학생인 막내 조카에게는 지난 2011년 4월까지 이 같은 짓을 저질러 온 것으로 조사됐다.

이같은 성폭행은 최근 A씨가 결혼을 하면서 집을 떠나게 되자 중단됐고 지난 3월, 둘째 조카가 경찰에 신고하면서 세상에 밝혀졌다.

그는 “어린 시절 기억이 너무 고통스러워 정상적인 사회생활이 어려웠으며, 특히 성인이 되지 않은 막내가 걱정돼 용기를 내게 됐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상률기자 sr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승연 회장 항소심 선고 `운명의 날`
ㆍ싸이 빌보드 메인장식, 젠틀맨MV 신속한 소개에 `깜짝`
ㆍ이하얀 생활고 고백, "밑바닥 가보니 체면 쓸모없더라"
ㆍ美 "북한 무수단 미사일 동해로 이동" 확인
ㆍ상장사, 배당금 5조원 지급‥삼성전자 `1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