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결혼 언급 “한 여자와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꿈, 가장 어려워”
[김보희 기자] 배우 송승헌이 결혼에 계획을 언급했다.

3월27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별관 3층 주니퍼룸에서는 MBC 새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 작가, 연출 김상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인영 작가, 김상호 PD 및 배우 송승헌, 신세경, 연우진, 채정안, 김성오, 조재룡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송승헌은 결혼 계획에 “전혀 없다. 요즘은 결혼을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라며 “누군가를 사랑하고 만날 땐 항상 그 친구와는 결혼을 할 수 있겠다고 생각하고 만났는데 결과적으로 안됐다”고 안타까움을 토로했다.

그는 “한 여자만을 위해서 가정을 만드는 것이 가장 큰 소박한 꿈인데. 그게 가장 어려운 것 같다. 아무리 노력해도 결혼이 가장 힘들더라. 그런데 유부남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열의 아홉이 다 하지 말라고 하더라, 환상이 자꾸 깨졌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예외는 있다. 권상우는 결혼한 것을 좋아하더라. 상우는 아기사진 보여주고 자랑을 끝없이 한다. 그 모습이 부럽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승헌은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거칠고 외롭게 살아온 야생의 사내 한태상 역을 맡았다. 한태상은 조직의 2인자였지만 배신을 당하면서 보스를 제거하고 1인자로 우뚝선다. 특히 남들 눈엔 냉정하고 독한 사업가지만 서미도(신세경) 앞에서는 약한 남자다.

‘남자가 사랑할 때’는 인생의 한 순간, 뜨거운 열풍에 휩싸인 주인공들의 사랑을 그린 정통멜로드라마로, 4월3일 수요일 오후 9시55분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싸이 콘서트, ‘백의간지’ 드레스코드 확정 “하얗게 불태웁시다”
▶ '남자가 사랑할때' 송승헌, 채정안-신세경과 멜로 호흡 "새롭다"
▶ [w위클리]['짝' 2주년 특집]'짝'은 왜 'ㅂㅈㅏㄱ'인가(인터뷰)
▶ [인터뷰]'푸른거탑' 말년병장 최종훈 "오래 인정받는 배우 돼야죠"
▶[포토] 채정안, 바비인형 몸매 과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