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보고 현금 챙기고, 돈버는 어플 `코인트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출시한 모바일 광고 어플리케이션 ‘코인트리’가 주목을 받고 있다.
‘코인트리’는 광고를 본 후에 그에 따른 보상을 받는 돈 버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으로 이용자는 한 컷의 전면광고 시청만으로도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추가적으로 광고하단의 아이콘(동영상, 앱다운로드, 이벤트, 소문내기)을 통해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또한 코인트리는 이용자가 관심이 있는 광고는 찜을 해 놓고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보상 적립금은 광고에 따라 보상 수치가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약 300원 수준이다.
회원가입 시에 론칭 행사인 추천왕 이벤트를 진행 중이어서 추천인 닉네임을 기입하면, 가입 시부터 500원의 코인을 적립하여 시작할 수 있다.
하루에 자신이 볼 수 있는 광고를 모두 본다면 약 10~15분 정도가 소요되고, 이 모든 혜택을 누리면 약 1500원 정도를 보상받을 수 있다. 덕분에 자신에게 필요한 광고도 보고 수익도 기대하는 알뜰 이용자들 사이에서는 ‘코인트리’는 필수 어플로 각광 받고 있다.
이용자들은 블로그를 통해 “처음에는 재미 삼아 써봤지만 다른 리워드 어플과는 달리 평상시처럼 스마트폰을 사용하기만 하면 코인적립이 되는 것을 보고 나중에는 필수 앱이 됐을 정도”라며 “광고도 보고 자연스럽게 현금을 보상받을 수 있는 점에서 주변 친구들에게 알려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코인트리 론칭을 기념하는 추천왕 이벤트는 3월 27일까지 진행하며, 추천한 사람과 추천 받은 사람 모두에게 500원씩 적립해 주는 행사로 가장 많은 사람의 추천을 받은 추천왕에게는 푸짐한 축하 경품도 제공한다.
최고 추천왕에 선정된 사람에게는 1등 최신형 삼성카메라 NX1000, 2등 24인치 LED TV 겸용 모니터, 3등 도킹오디오를 경품으로 내 놓고 있어 사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코인트리 개발사인 ㈜모비뱅크는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서서 고객의 소리를 들으면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 앞으로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인트리에 대한 자세한 서비스 설명과 추천왕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코인트리’ 홈페이지(www.cointree.co.kr)에서 볼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美 영부인도 해킹에 뚫렸다?
ㆍNASA "과거 화성 환경, 생명체 존재에 유리"
ㆍ415kg 괴물 참다랑어, 3천만원 낙찰
ㆍ레이디스 코드 `나쁜여자` 공중파 데뷔무대서 압도적 퍼포먼스 펼쳐
ㆍ고두림 이은 베이글녀 채보미, 비키니로 섹시미 발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