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中서 전세기로 모셔가는 '韓배우' 누군가 보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JYJ 박유천이 중국 명절 대보름 특별방송 출연을 위해 전세기를 탄다.

    2월15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박유천이 24일 중국 대보름 시청률 1위 프로그램인 호남방송국 특별방송 ‘원소절 방송’ 출연을 위해 전세기로 출국한다”고 밝혔다.

    박유천이 출연하는 ‘원소절 방송’은 중국에서 15년동안 시청률 1위를 지켜온 예능 ‘쾌락대본영’ 제작진이 만드는 명절방송으로 한국 연예인으로는 박유천이 유일하게 초대됐다.

    호남방송국 관계자는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와 ‘보고싶다’로 박유천의 중국 내 인기가 뜨겁다”며 “박유천의 바쁜 일정을 고려해 전세기를 보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지난해 종영된 ‘옥탑방 왕세자’는 중국 대형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쿠에서만 1억5천건 이상 조회수를 기록, 박유천의 한류파워를 실감케 한 바 있다. 이어 ‘보고싶다’ 역시 동영상 사이트 PPTV에서 1억건 조회수를 돌파했다는 후문.

    이에 대만에서는 ‘옥탑방 왕세자’가 최근 2년간 방송된 한국 드라마 중 최고시청률을 경신한 기념으로 박유천 스페셜 방송을 8분간 내보내기도 했다.

    한편 올해 일본에서는 박유천이 주연을 맡은 ‘성균관 스캔들’, ‘옥탑방 왕세자’, ‘보고싶다’ 모두 상반기 편성이 확정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인니 술라웨시섬 노인요양원 화재로 최소 16명 사망

      인도네시아 술라웨시섬의 한 노인 요양원에 화재가 발생, 최소 16명이 숨졌다.29일(현지시간) 현지 경찰·소방 당국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31분께 북술라웨시주 주도 마나도에 있는 판티 웨르다 다마이 ...

    2. 2

      트럼프 "전쟁 종식 큰 전진"…안보 보장에는 이견 남아 [HK영상]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28일(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러라고 리조트에서 약 3시간 동안 회담을 갖고 종전 문제를 두고 양측의 입장 차이를 상당 부분 좁혔다고 밝혔습니...

    3. 3

      중국산 에스컬레이터에 팔 끼어서…스키장서 5살 아이 사망

      일본 훗카이도의 한 스키장에서 5살 어린이가 에스컬레이터에 팔이 끼여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28일 NHK와 홋카이도문화방송(UHB)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사고는 이날 오전 10시께 홋카이도 오타루시에 있는 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