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성분 ‘아마란타인 에센스’ 명절 선물 인기로 쿠팡 재입성


일 년에 두 번 돌아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구정과 추석, 그 중에서도 음력으로 한 해를 시작하는 설 구정은 다른 때보다 더 신경이 쓰이는 명절이다. 귀성길, 음식 등 많은 부분에서 준비하고 지내야 하는 것들이 많지만 뭐니뭐니해도 친인척이나 직장동료들에게 줄 선물이 가장 큰 고민거리일 것이다. 얼마 남지 않은 2013년 설 명절, 매년 해 오던 천편일률적인 선물에서 벗어나 올해는 색다른 선물을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어느 해보다 분주하다.

최근 여성들을 위한 선물로 큰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은 피부미용 제품들이다. 보통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의 화장품 코너를 보면 이맘때쯤 선물셋트를 준비해 판매를 하곤 한다. 그러나 최근 화장품 가격거품이 크다는 사실과 함유성분의 불확실성 때문에 소비자들이 적극적으로 가격이나 성분을 확인하며 구매하려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고, 온라인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에 등재되는 상품들에 관심이 쏠리기도 한다.

최근 쿠팡을 통해 자체개발 에센스로션을 판매중인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뷰티풀라이프(http://www.amaranthine.co.kr) 관계자는 “쿠팡을 통해 몇 차례 딜을 진행하면서 이제는 소비자들이 브랜드나 회사만 보고고 무작정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기능과 성분, 사용자 경험사례, 적정가격 등을 확인하고 신중한 구매를 하고 있음을 알았다”며 “특히 사람의 피부에 직접 흡수되는 화장품류의 경우 이런 현상이 더 강한데, 아주 바람직한 현상인 것 같다”고 언급했다.

실제 뷰티풀라이프는 자사 브랜드의 수분크림과 에센스로션을 연속으로 소셜커머스에 등재하여 높은 인기를 끈 바 있다. 특히 주름방지 화장품 ‘아마란타인 에센스로션’은 인체에 해롭다고 알려진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이 전혀 첨가되어 있지 않고 타 에센스오일의 성분은 그대로 유지한 상태로 병풀잎추출물, 스쿠알란, 펩타이드 등 소위 ‘명품’으로 불릴만한 성분이 추가되었다.

쿠팡에서의 지난 판매가 종료된지 얼마 되지 않은 상태에서 여성에게 주는 설명절 선물로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꼽히며 1천개를 한정하여 추가 판매에 들어간 상태다. 게다가 지난번보다 구매혜택은 늘어 무조건 무료배송을 확정했고 2개 이상 구매 시 화이트 모이스춰 크림 증정 등 구매수량에 따른 다양한 추가증정품도 준비됐다. 소비자가 대비 56% 할인된 19,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명절 선물을 아직 준비하지 못했다면, 그것이 그것 같은 지금까지의 상품에서 벗어나 이번 기회에 진짜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상품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구매바로가기: http://www.amaranthine.co.kr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