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악동뮤지션 또 혹평세례…"남매 호흡 처음으로 안맞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악동뮤지션이 다시 한 번 혹평을 받았다.

    27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 (이하 'K팝 스타2')에서는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의 무대에 혹평을 남기는 심사위원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무대에서 악동뮤지션은 지드래곤의 'One of a kind'를 편곡했다. 리드미컬한 편곡과 재미있는 제스처로 호응을 이끌어냈지만 평가는 좋지 못했다.

    보아는 "무대 시작 전 가사지를 보고 굉장히 많이 기대했다. 가사나 아이디어 부분에서는 좋았지만 뭔가 장난기가 있었으면 어땠을까 한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박진영 또한 "처음으로 둘이 계속 엇나갔다"며 랩을 하다가 호흡이 엇갈렸던 두 사람의 모습을 지적했다. 곧이어 박진영은 "기타가 흔들려서 그렇다. 특히 찬혁 군이 기타까지 치면서 부르기에는 힘든 노래가 아니었다 생각한다"며 혹평을 남겼다.

    양현석 역시 "힙합곡을 이정도로 편곡했다는 점에 대해서는 인정해주고 싶지만,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얻기에는 문제가 있다고 본다"는 심사평을 남겼다.

    이에 악동 뮤지션은 TOP 10을 가리는 배틀 오디션에서 '보류'인 2등을 하게 됐고, '진출'이 확정되는 1위 자리는 같은 조였던 방예담이 결국 차지하게 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

    2. 2

      [포토+] 올데이 프로젝트, '강렬한 모습에 시선강탈' (MMA 2025)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

    3. 3

      [포토+] 키키,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함~' (MMA 2025)

      그룹 키키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