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012 메디컬코리아 대상] 안세병원, 디스크·협착증 수술않는 맞춤 시술 다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허리디스크
    안세병원(강남병원장 임정환·사진)은 척추외과, 정형외과, 내과, 진단영상의학과, 마취과 등 15명의 전문의와 200여명의 직원들로 구성돼 있다.

    척추센터와 척추건강연구소, 관절센터 등 치료병원으로서 필요한 인력과 시설 등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 보건복지부로부터 외국인 환자 유치의료기관으로 등재되기도 했다.

    척추디스크 수술의 경우 환자들의 상태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수술을 시행한다.

    환자들은 수술 없이 하루 만에 간단하게 디스크 및 협착증치료에 적합한 신경성형술에서부터 수술 후 입원이 필요 없이 당일 퇴원이 가능한 수핵성형술, 자신의 골수를 추출해 연골결손 부위를 치료하는 자가골수줄기세포치료술까지 선택할 수 있다.

    또 많은 사람들이 척추에 대한 상식과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나 편견을 없애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무료 공개강좌를 실시하고 있다.

    지금까지 1만여명이 넘는 이들이 이 강좌를 들으며 많은 정보를 얻었다.

    안세병원 측은 “끊임없이 첨단수술법을 개발하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보다 더욱 다양한 환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멍투성이 사진 공개한 女 래퍼…소속사 "사법 절차 따를 것"

      래퍼 재키와이가 전 연인으로부터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한 것과 관련, 소속사 측이 법적 절차에 따라 대응 중이라고 밝혔다.소속사 AOMG는 15일 "재키와이는 교제 관계에서 발생한 데이트 폭력 피해 사실을 회사...

    2. 2

      법무법인 더블유앤파트너스, 이일규 전 국가재정범죄합수단장 영입

      법무법인 더블유앤파트너스((W&PARTNERS·대표변호사 우병우)는 조세·금융 등 반부패 수사 분야 전문가인 이일규 변호사(사법연수원 34기)를 대표변호사로 영입했다고 15일 밝혔다.이 변호...

    3. 3

      "AI로 업무 효율 800% 향상…고객 만나는 시간 3배 늘어"

      인공지능(AI) 기술의 확산은 변호사의 일상은 물론 수임료 구조까지 뒤흔들고 있다. 컴퓨터 앞에서 판례를 검색하고 서면을 작성하는 일을 AI가 대신하면서 고객과 만나거나 통화하는 시간을 늘리는 변호사가 많아졌다. 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