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골라내는 방법, 자연스레 할인 정보를… “그럴 듯한데!”
[라이프팀] 그럴듯한 ‘청소년 골라내는 방법’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청소년 골라내는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한 아르바이트생의 재치가 담긴 게시글이 등장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해당 게시물에는 청소년 출입 불가인 DVD 방에 손님이 왔을 때 청소년임을 확인할 수 있는 짧은 비법이 담겼다.

글쓴이는 일단 손님이 청소년으로 의심되면 자연스레 “청소년이면 할인이 적용된다”는 정보를 흘리라고 조언하고 있다. 그러면 할인을 받기 위해 스스로 청소년임을 인정하게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그 후엔 바로 “우리 업소는 청소년 입장 불가다”라는 말로 이들을 내쫓으면 된다.

이에 ‘청소년 골라내는 방법’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르바이트생이 머리가 좋은 듯!”, “3천 원 할인받으려다… 근데 워낙 자연스러워서 속는 사람 많을 것 같다”, “청소년 골라내는 방법, 완전 기발하네”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아 소주 광고, 19금 섹시 댄스 논란! “술은 어른들이 먹는거라지만…”
▶ 김태희 과외선생 시절, 함께 스티커사진을? "머리 감고 향수 뿌릴 수 밖에…"
▶ 17세 쇼핑몰 사장, 20억 빚더미 해결 위해 학업 포기 '연매출 1억원?'
▶ 악동뮤지션 ‘매력있어’ 랭킹 1위! “톡톡 튀는 가사+놀라운 가창력”
▶ 정은표 생활고 고백 “한 달 30만원으로 생활했다” 아버지의 눈물…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