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공항패션, 똥머리+선글라스로 시크하게~ "피부가 장난이 아니네"
[윤혜영 기자 / 사진 장문선 인턴기자] 한가인 공항패션이 화제다.

12월7일 배우 한가인은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프로모션 차 인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다.

이날 한가인은 모직 코트 차림에 검정색 가죽 팬츠와 워커를 코디해 시크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올림머리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그는 프레임이 큰 선글라스를 끼고 무결점 피부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1월 NHK 정식 방영을 앞둔 드라마 '해를 품은 달' 홍보를 위해 일본에 방문하는 한가인은 8일과 9일 양일간 일본 도쿄에서 방송 출연 및 팬들과의 만남 등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초 최고 시청률 42.2%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해를 품은 달'은 8월 일본 위성채널 KNTV에서 방송돼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일본 지상파 방송인 NHK에서는 주말 황금 시간대인 일요일 9시 편성을 확정 짓고 2013년 1월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또한 첫 방송에 앞서 드라마 하이라이트와 김수현, 한가인 등 주연 배우들의 특별 인터뷰 영상이 담긴 '해를 품은 달-스페셜'을 내보낼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태희 과외선생 시절, 함께 스티커사진을? "머리 감고 향수 뿌릴 수 밖에…"
▶ 제시카 스튜어디스 변신, 얼음공주의 상큼한 미소에 ‘男心 사르르~’
▶ 윤아 캠퍼스 직찍, 수수한 옷 입어도 이 정도? "같이 수업 듣고 싶다~"
▶ 재경 곰인형 제작, 뛰어난 손재주에 감탄이 절로! “엄마 나 저거 사줘~”
▶ 보고싶다 반전, 청소부가 심상치 않더라니… "봤지, 테이프?" 소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