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록기 11살 연하 모델 김아린은 누구? “171cm 큰 키+ 미모의 모델…”
[연예팀] 홍록기 11세 연하 예비신부 김아린이 화제다.

11월4일 홍록기가 11살 연하의 예비 신부 김아린과 결혼 발표를 했다. 이에 김아린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앞서 두 사람은 7년 전 친한 오빠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올해부터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아린은 1980년 생으로 171cm의 큰 키의 소유자로, 대경대학교 모델과를 졸업해 뷰티 모델로 활동을 펼쳤다.

이후 김아린은 아마추어 모델 대회 '얼짱'을 수상한 바 있으며, 2007년 후즈넥스트 모델 대회 대구 지역 2위에 올라 모델로서 입지를 다졌다.

또한 그는 신화, 김세은의 뮤직비디오와 CF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경성스캔들’을 시작으로 ‘왕과나’, ‘웃어요 엄마’에 출연한 바 있다.

홍록기의 피앙새 김아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록기 결혼 부럽다”, “김아린 씨 결혼 축하드려요”, “홍록기 김아린 행복하세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록기와 김아린은 12월16일 강남 대치동 컨벤션 디아망 웨딩홀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사진제공: S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은지 체육복 패션, 학교짱 포스? "눈빛이‥"
▶ 이하이 변천사, 모태 귀요미 입증 "요즘 성숙해졌어!"
▶ 바다, 유진 기태영 애정행각에 눈물? “8년 전 식모였던 유진이…”
▶ '신음 퍼포먼스' 낸시랭 해명, 아플 때도 앙앙? "장소는 가려서 했어야지"
▶ 엄태웅 결혼 발표, 예비신부는 윤일봉 씨 딸 '발레리나 윤혜진' 임신 5주차…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