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나가든, 청량리 롯데플라자에 4호점 오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종합외식기업 아모제(대표 신희호, www.amoje.com)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허브 뷔페 레스토랑 ‘엘레나가든(www.elenagarden.co.kr)’이 4호 점을 오픈합니다.
청량리 롯데플라자 4층에 오픈하는 엘레나가든 4호 점은 총 187석 규모로 공간이 넉넉해 단체 · 각종 모임 수용이 가능하며, 기존 매장에 비해 메뉴와 인테리어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또한, 허브와 신선한 식재료를 엄선해 만든 에피타이져, 샐러드, 파스타, 해산물 요리, 화덕피자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엘레나가든 청량리점의 오픈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합니다. 엘레나가든 홈페이지에서는 10월 31일까지 ‘돌잔치 무료 개최 이벤트’가 진행 중 입니다. 엘레나가든에서 돌잔치를 하고 싶은 간단한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 후 1인에게 돌잔치 행사를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참석인원 50인에 한함) 또한, 오픈 당일 매장에서는 배포된 엘레나가든 오픈 홍보물을 소지하고 두 명 이상 방문 시 1인에게는 무료 식사의 혜택을, 선착순 100명에게는 화덕피자를 증정합니다.
SNS에도 이벤트는 이어진다. 엘레나가든 청량리점에서 찍은 인증샷을 본인 페이스북에 올린 후 해당 링크를 아모제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아모제 무료 식사권 3만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10월 25일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현존하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이 밀라 쿠니스?
ㆍ게으른 일본女 사이 기저귀가 인기?
ㆍ머리가 거꾸로 달린 양 영상 등장
ㆍ윤승아 “어? 치마 속 다리 보이는데… 괜찮나?”
ㆍ몸꽝→ 몸짱 100일 만에 변신! “비결은 이상한 가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