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착한남자 시청률 수목극 1위 확고.. 대풍수 영향 없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착한남자`가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시청률 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이하 착한남자/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 이나정) 9회는 전국기준 15.3%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 4일 방송된 8회가 기록한 15.1%에서 0.2%P 상승한 수치입니다. 한편 동시간대에 방송되는 MBC `아랑사또전`은 12.6%의 시청률로 `착한남자`의 뒤를 이었으며 첫 방송된 SBS `대풍수`는 6.5%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사진 = KBS)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현존하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이 밀라 쿠니스? ㆍ게으른 일본女 사이 기저귀가 인기? ㆍ머리가 거꾸로 달린 양 영상 등장 ㆍ윤승아 “어? 치마 속 다리 보이는데… 괜찮나?” ㆍ몸꽝→ 몸짱 100일 만에 변신! “비결은 이상한 가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팀 삼성 갤럭시' 공개…최민정 등 참여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파트너사인 삼성전자가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패럴림픽의 캠페인 메시지 ‘Open always wins’(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와 홍보대사인 ‘팀 삼성 갤럭시’ 선수(사진) 명단을 8일 공개했다. 선수단에는 다양한 종목을 대표하는 17개국 70명의 선수로 구성됐다. 이 중 한국 선수는 김길리(쇼트트랙), 임종언(쇼트트랙), 최가온(스노보드), 최민정(쇼트트랙), 황대헌(쇼트트랙) 등 5명이다. 최민정은 “올림픽에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 2

      유한킴벌리, 임희정과 생리대 기부

      유한킴벌리가 프로골퍼 임희정(사진)과 함께 자사 브랜드 생리대 ‘좋은느낌’ 20만 패드를 공동 기부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부 물량은 해피빈과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다문화·조손 가정 등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700여 명에게 전달된다. 양측은 2022년부터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의 일환으로 5년째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누적 기부량은 약 80만 패드다.

    3. 3

      관훈클럽, 13일 이석연 초청 토론회

      관훈클럽은 오는 13일 서울 세종대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이석연 국민통합위원장(사진)을 초청해 관훈토론회를 연다. 토론회는 관훈클럽 유튜브 채널 ‘관훈클럽TV’에서 생중계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