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안동 호반베르디움 10월12일 분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호반건설(대표이사 최종만)이 안동시 옥동에 ‘옥동 호반베르디움’을 12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분양한다.
ADVERTISEMENT
분양은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8일 1, 2순위 청약, 19일 3순위 청약이 진행되고, 계약기간은 10월 30일~11월 1일까지다.
견본주택은 영호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12일 개관한다. 입주예정일은 2014년 7월 예정이다.
ADVERTISEMENT
옥동 호반베르디움은 주변의 다른 아파트들에 비해 우수한 입지적 조건이 큰 장점이다.
특히 단지 인근의 영호초등학교 등 풍부한 옥동지구 교육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대형마트와 식자재마트 등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또한 옥동사거리와 서안동IC, 안동터미널이 인접해 있어 시내는 물론, 시외로도 이동이 편리하다.
무엇보다 안동·예천의 접경지인 신도시에 경북도청과 경북도의회, 경북도교육청, 경북지방경찰청 등 100여개 기관·단체가 동시에 이전하는 등 개발호재가 풍부해 입지적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외부의 자연 환경과 쾌적성을 단지와 잘 연결시켜 자연친화적인 단지를 선보이며, 단지 옆에 앞마당처럼 이용 가능한 옥동 제9공원이 있어 체육활동과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판상형과 타워형의 적절한 조화와 함께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조망이 뛰어나고, 4Bay 설계로 쾌적성 및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으며, 주방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등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 공간을 제공한다.
커뮤니티 시설은 입주민들이 운동을 할 수 있는 휘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GX룸, 그리고 독서실, 동호회실 등으로 구성된다.
단지 내 휴게 쉼터, 주민 운동시설 등 다양한 시설이 설치되고 단지내 산책로가 단지 외곽 공원과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주차 공간은 대부분 지하에 마련되고, 2.5m×5m 확장형 주차 공간(일부)도 입주민의 편의성을 돕는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안동 옥동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거 지역 옥동의 마지막 분양에 대한 고객들 관심이 뜨겁다. 다양한 수납 공간,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 등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054)842-4600
안동=김덕용 기자 kimdy@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