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대학등록금 납부 ‘청춘불패(청춘열전, 부산은행이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다음달 1일부터 9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부산을 이끌어갈 미래 인재인 대학생들을 위해 등록금 납부자를 대상으로 총 326명에게 장학금 및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매학기 마다 등록금 납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부산은행은 이번 2학기에도 등록금 캐쉬백 이벤트, 전공열전 이벤트, 기차로 떠나는 국토대장정 이벤트 등 지역대학생들이 원하는 것을 이벤트로 해 경품을 증정하는 행복한 금융을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추첨을 통해 등록금 캐쉬백 이벤트는 1등 최고 300만원 캐쉬백 등 총 26명에게 장학금 3300만원을 지급한다. BS스마트뱅크를 이용해 등록금을 납부한 200명에게는 전공서적 구입비를 지원하는 전공열전 이벤트도 실시한다. 인터넷뱅킹, 폰뱅킹, 자동화기기를 이용하여 전자납부한 100명에게는 철도자유여행 패스권을 증정하는 기차로 떠나는 국토대장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부산은행 마케팅부 강상길 부장은 “지역은행으로서 미래 인재인 대학생들이 원하는 마케팅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며 “등록금 납부 이벤트를 넘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추진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추첨 결과는 10월 중 부산은행 홈페이지 및 각 대학을 통해 발표한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