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규현 티저 이미지 공개, 고독한 눈빛의 아름다운 남자들
[김민선 인턴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시원과 규현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새 앨범 ‘Sexy, Free & Single(섹시, 프리&싱글)’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슈퍼주니어가 26일 마지막으로 시원과 규현의 티저 사진을 선보였다. 21일부터 슈퍼주니어의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페이스북 등에 게재된 티저 이미지는 기존과 또 다른 매력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름다운 남자’를 테마로 진행된 이번 티저 사진 속 시원과 규현은 몽환적인 분위기 속 쓸쓸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중국드라마 ‘전신설애니’에 캐스팅 돼 현지에서 한창 촬영 중인 시원과,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으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정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동시에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로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규현이 이번 앨범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가 높다.

한편 슈퍼주니어 정규 6집 타이틀 곡 ‘Sexy, Free & Single’은 소울풀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각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과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또 한 번 가요계에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재중 한지민 얼굴 쓰담쓰담, 자세히 보니…? “센스있다~”
▶ 지나 착시효과, 女댄서와 키스를? "다른 각도에서 보니…"
▶ 유이 매너다리, 정유미도? "워낙들 기니까 쩍벌녀라도 8등신이네"
▶ 박영진 한은영 결별, 7년 연애 마침표 "직업상 매일 마주쳐" (인터뷰)
▶ 배다해 조강현 열애, 뮤지컬 ‘셜록홈즈’가 맺어준 인연! ‘우리 잘 어울려요?’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