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5분거리 실투자금 4,000만 원대
-여의도/신길역(1,5호선)/영등포역(1호선,KTX) 도보 5분
-코앞에서 누리는 빅3 공원(중마루공원, 샛강생태공원, 여의도공원)
-취.등록세 100%면제
-1가구2주택제외, DTI규제없음, 청약통장무관
-계약금10%, 중도금 60% 무이자혜택(전매가능)
-100% 풀옵션(한샘빌트인시스템)/발코니 무료확장
-안정성확보(코리아신탁의 시행 및 분양대금관리)
-문의) 02-2068-3252

지난 5월, 조사된 바에 따르면 직장인들이 받는 출퇴근길 스트레스가 상당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1∙2∙5호선과 같이 환승역이 많고 기업단지와 연결되어 있는 경우 그 정도는 더욱 심각하다. 때문에, 최근 출퇴근 시간을 줄이고, 스트레스를 방지하기 위해 직장 근처에 거주를 희망하는 근로자가 많아지고 있다.

근로자가 주거공간을 고를 때 선호하는 조건으로는 '근무지와 가까운가'와 '인근에 휴식공간이 있는가'가 대부분을 차지했다. 때문에, 인근에 공원이 위치해 있는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은 직장인 수요층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다.

여의도 3분 거리에 위치한 도시형생활주택 '이지리움S'는 직장인 수요층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대표적인 주거공간이다.

영등포와 여의도를 아우르고 있어 출퇴근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는 드물게 바로 앞에 자리한 중마루공원을 포함해 여의도공원, 샛강생태공원 등 대형 공원을 3곳이나 품고 있어 여유로우면서 자연친화적인 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많은 세대가 중마루공원을 향해 남향배치 되어 있어 생활의 쾌적성 및 조망권까지 누릴 수 있다.

게다가, 여의도는 증권사외에도 다양한 기업이 존재하며, 1일 유동인구가 최대 90만여 명에 달하지만 여의도 내에는 직장인들을 위한 주거공간이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라 도시형생활주택에 대한 관심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주거가치에 투자가치까지 충족하는 도시형생활주택 '이지리움S'는 영등포 쇼핑타운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안고 있음은 물론,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지하철 1,5호선 환승역인 신길역과 영등포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여의도까지는 걷거나 자전거로 출퇴근이 가능하다.

이 지역은 여의도 금융타운, KBS.SBS.MBC등 방송타운, 영등포쇼핑.문화업무 종사자들의 임대수요가 풍부한 곳이며, 최고72층의 여의도 파크원과 여의도 국제금융센터, 전경련회관 등 근로자 4만 여명이 상주할 여의도 오피스타운 개발호재가 맞물려 투자가치는 급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영등포뉴타운개발, KNK디지탈타워(2013년 준공예정) 및 여의도국제금융센터(2013년 준공예정)등이 완공되면 4만 명의 고용인구가 추가유입 돼 임대료 상승 및 시세차익까지도 기대할 수 있다.
[화제집중] 여의도 앞 도시형생활주택! 마감임박 무조건 잡아라!
공급규모는 지하1층~지상13층 규모로 도시형생활주택 82가구와 오피스텔 8실, 총 90가구로 구성됐으며, 시스템에어콘, 냉장고, 세탁기, 인덕션, 붙박이장 등이 무상으로 제공되는 풀퍼니시드시스템(한샘빌트인가구) 스타일로 꾸며져 더욱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분양가는 1억1000만 원대부터 시작이며 분양가의 60%를 무이자 융자받을 수 있어 초기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현재 주택전시관을 열고 있어 직접관람이 가능하며, 입주는 오는 2013년 1월이다.

선착순 수의계약이므로 사전 예약전화를 통해 상담 받는 것이 유리하다.

문의) 02-2068-3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