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꽃'으로 당신의 마음과 감동까지 전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꽃은 그 자체로 ‘선물’이다.

    꽃은 기쁨과 만족, 존경과 축하, 행복과 사랑, 위로와 애도, 감사와 사과 등의 다양한 감정을 담아 사람과 사람 사이의 마음을 이어준다.

    이에 꽃은 다양한 관계와 자리에 선물로 활용된다. 프로포즈, 발렌타인데이, 결혼기념일, 성년의 날, 생일, 입학, 졸업, 공연, 출산, 문병, 조문, 추도, 개업 등 다양한 상황에 따라 꽃의 쓰임새도 천차만별이다. 따라서 상황에 맞는 꽃의 종류, 해당하는 꽃말, 꽃들의 조화와 전체적인 디자인에 대한 세심한 선택이 필요하다.

    꽃배달 전문업체 샤인플라워는 전문 플로리스트들이 제작한 디자인 상품들을 최저의 마진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꽃선물은 선물의 목적에 맞게 꽃의 구성과 색감, 전체적인 포장을 짜임새 있게 구성한다.



    꽃배달은 본사가 위치한 경남 창원시 마산 지역을 비롯하여 서울과 수도권 등 전국적인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꽃선물의 구매 선택 시에는 제철에 공급되는 꽃인지, 상황에 어울리는 꽃인지 등의 기본적인 상담에서부터 리본이나 메시지 등 옵션의 세심한 부분까지 체크하는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추구하고 있다.

    당사의 조준호 대표는 “꽃 선물은 주는 쪽의 감정을 미묘한 부분까지 섬세하게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상품과 서비스를 통틀어 한편의 시와 같은 감동, 한 줄의 광고카피와 같은 센스가 필요하다”며 “따라서 꽃을 제작하고 배달하는 업체의 서비스 질이 올라갈수록 고객만족도도 올라간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1. 1

      '두쫀쿠 나도 한 번 해볼까?'…재료비 알아보던 사장님 '화들짝'

      지난 8일 영하의 매서운 강추위 속 서울 성북구 한 디저트 매장 앞에 수십m 대기 줄이 늘어섰다. 매장 오픈인 10시까지는 아직 40분이 남아 있었지만 A씨가 받아든 번호표는 40번대.A씨가 기다린 것은 개...

    2. 2

      '1조짜리 이혼' 최태원측 "비공개 요청을…" 노소영도 '입꾹닫' [CEO와 법정]

      지난해 10월 대법원이 2심 판결을 깨면서 시작된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간 이혼 소송의 파기환송심 첫 재판이 9일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종료됐다.서울고등법원 가사1부(이상주 부장판사)...

    3. 3

      차는 작은데 주행거리는 448㎞…기아 'EV2' 세계최초 공개

      기아는 9일(현지시간) 벨기에 브뤼셀 엑스포에서 열린 '2026 브뤼셀 모터쇼'에서 신형 컴팩트 전기차 스포츠유틸리타차량(SUV) '더 기아 EV2'를 세계 최초 공개했다.EV2는 기아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