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은 그 자체로 ‘선물’이다.

꽃은 기쁨과 만족, 존경과 축하, 행복과 사랑, 위로와 애도, 감사와 사과 등의 다양한 감정을 담아 사람과 사람 사이의 마음을 이어준다.

이에 꽃은 다양한 관계와 자리에 선물로 활용된다. 프로포즈, 발렌타인데이, 결혼기념일, 성년의 날, 생일, 입학, 졸업, 공연, 출산, 문병, 조문, 추도, 개업 등 다양한 상황에 따라 꽃의 쓰임새도 천차만별이다. 따라서 상황에 맞는 꽃의 종류, 해당하는 꽃말, 꽃들의 조화와 전체적인 디자인에 대한 세심한 선택이 필요하다.

꽃배달 전문업체 샤인플라워는 전문 플로리스트들이 제작한 디자인 상품들을 최저의 마진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꽃선물은 선물의 목적에 맞게 꽃의 구성과 색감, 전체적인 포장을 짜임새 있게 구성한다.



꽃배달은 본사가 위치한 경남 창원시 마산 지역을 비롯하여 서울과 수도권 등 전국적인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꽃선물의 구매 선택 시에는 제철에 공급되는 꽃인지, 상황에 어울리는 꽃인지 등의 기본적인 상담에서부터 리본이나 메시지 등 옵션의 세심한 부분까지 체크하는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추구하고 있다.

당사의 조준호 대표는 “꽃 선물은 주는 쪽의 감정을 미묘한 부분까지 섬세하게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상품과 서비스를 통틀어 한편의 시와 같은 감동, 한 줄의 광고카피와 같은 센스가 필요하다”며 “따라서 꽃을 제작하고 배달하는 업체의 서비스 질이 올라갈수록 고객만족도도 올라간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