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 전용 온라인 쇼핑몰 ‘구스띠모 온라인몰` 오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젤라또 전용 온라인 쇼핑몰 ‘구스띠모 온라인몰` 오픈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에 건강을 생각하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인기다.
프리미엄 젤라또 브랜드 ‘구스띠모’는 웰빙시대를 나고 있는 소비자를 위한 젤라또 전용 온라인 쇼핑몰인 ‘구스띠모 온라인몰`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제 소비자들은 온라인몰을 통해 원재료 함량이 높은 LOW GI획득제품,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 무설탕제품 등 다양한 젤라또 제품을 구매자 취향에 맞게 직접 선택하고 가정에서 손쉽게 맛볼 수 있게 되었다.
구스띠모 젤라또는 이태리, 프랑스, 벨기에 등에서 고급 원료를 사용하여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든 프리미엄 젤라또를 판매하는 기업이다. 현재 300여 가지의 독자적인 메뉴를 개발했으며, 매장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날씨와 계절, 각 매장의 선호 정도에 따라 24~36종류가 있다.
모든 제품이 신선한 재료를 풍부하게 사용하고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만들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특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레시피를 개발하는 것은 물론, 유기농 재료와 청정지역에서 키운 산양의 산양유 등 독특한 재료를 사용한 특별한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다.
주요 구매 대상은 다이어트를 염두에 두고 있는 젊은 여성층이나 어린이 층이며, 최근 웰빙 식음료 트렌드로 인해 점차 중장년층으로 소비층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이다.
현재 온라인몰(mall.gusttimo.com)은 젤라또 고급선물세트와, 베이직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일본에서는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스크림 선물세트는 국내에서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 큰 이슈를 불러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구스띠모에서는 이탈리안 정통 젤라또 프리미엄 선물세트 출시해 선보이면서 신수요 창출과 부가가치 극대화 효과를 노리고 있다.
관계자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젤라또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끈다는 점에서 의미를 가진다”며 “고급선물박스에 12가지 맛을 골라 담을 수 있으며, 여름철 선물용으로 매우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TV] 세계속 화제-中 첫 여성 우주인 탑승한 `선저우 9호`
ㆍ온 몸에 혹 달린 `버블맨`, 결국 아이들 위해…
ㆍ[TV] 세계속 화제-케냐서 자전거 택시 운전하는 청소년들
ㆍ최여진 파격의상, "가린 부분이 더 적네"
ㆍ`압구정 가슴녀` 박세미, 눈길잡는 가슴라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