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변동성이 너무 커서 도저히 시장예측을 할 수가 없어요. 투자전략과 시장 방향잡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요즘 개인투자자 사이에서 대외적인 이슈로 인해 하루가 멀다 하고 급등락을 반복하는 시장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토로하는 일이 늘어나고 있다.

국내증시가 그리스발 안도랠리로 전일 오름세를 보였지만 스페인 재정위기가 전면에 부각되면서 또다시 시장불안감이 증폭되고 있기 때문에 위와 같은 투자자들의 말이 가슴에 더 와 닿는 것이 사실이다.

그렇다면 유럽 재정위기 지켜만 봐야 하나? 단기대응 종목선별은 어떻게 하나?

국가대표 증권방송 밥.TV (바로가기) 증권전문가는 “그리스 위기는 한숨 돌렸지만 아직까지도 남아있는 유럽재정위기와 관련된 숙제들이 많이 남아 있기 때문에 급 반등을 기대하기 보다는 단계적인 상승에 초점을 맞추고 단기대응에 무게를 두어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지금과 같은 시점에는 확실한 원칙이 없고, 시장을 바라보는 시각이 좁을 수 밖에 없는 개인투자들에게는 말 그대로 쥐약과 같은 상황이다. 이럴 때는 시시각각 변하는 시장을 실시간으로 진단해 줄 수 있는 증권방송을 통해 전문가 조언을 받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6월 긴급전략과 하반기 특급 주도주는 증권방송 밥.TV의 무료방송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증권방송 ‘밥.TV’ 특집 공개 무료방송 참여하기 -> ( 바로가기 ) 문의: 1 5 8 8 – 9 6 5 9)

▲ 밥. TV 화제의 종목 ▲
OCI, 일경산업개발, LG전자, 씨앤케이인터, 안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