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시장 `에듀마케팅` 열풍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분양시장에서 `에듀마케팅` 즉, 교육특화 아파트가 수요자들로 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내집마련과 동시에 자녀교육을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인데요.
자세한 내용을 권영훈기자가 보도합니다.
경남 진주 평거지구에서 분양하는 아파트 `더 퀸즈 웰가`의 견본주택입니다.
견본주택 안과 밖 모두 관람을 기다리는 수요자들이 길게 줄지어 있습니다.
`더 퀸즈 웰가`라는 단지 이름처럼 여성과 어린이를 위한 특화시설이 젊은부부들을 불러 모은 겁니다.
실례로 단지내 교육시설인 `웰가 프라이빗 스쿨`이 마련돼 종로M스쿨 등 유명 학원들이 입주할 예정입니다.
또, 입주 후 3년동안 학원 수강료의 50%를 지원하고, 3년 뒤에는 입주민에게 수강 우선권을 제공합니다.
목소영 / 진주시 평거동
"학원이 단지내 들어와 아이들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니까 안전해서 좋다"
`더 퀸즈 웰가`는 총 1,308가구 대단지로 전용 58~112㎡ 가운데 85㎡ 이하 중소형 평형이 90% 이상입니다.
경남과 부산, 울산 거주자를 대상으로 오는 21일부터 순위별 청약을 받을 예정입니다.
이규삼 / 더 퀸즈 웰가 분양본부장
"퀸즈센터라는 여성전용공간과 아이를 위한 교육센터가 들어서 종로엠스쿨, 영어-수학 학원 등 자녀들 교육에 도움을 주는 아파트"
`에듀마케팅`은 분양시장에서 수요몰이 전략으로 확실히 자리잡고 있습니다.
학원 수강료와 해외캠프 비용을 지원하거나 단지내 공립, 시립 어린이집이 들어서는 아파트도 있습니다.
건설사들이 내세우는 `교육특화 아파트`가 엄마들의 지갑을 얼마나 열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WOW-TV NEWS 권영훈입니다.
권영훈기자 yhkw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온 몸에 혹 달린 `버블맨`, 결국 아이들 위해…
ㆍ[TV] 세계속 화제-케냐서 자전거 택시 운전하는 청소년들
ㆍ`왜 이러는 걸까요?` 겁없는 중국男, 엽기 운전 영상
ㆍ최여진 파격의상, "가린 부분이 더 적네"
ㆍ`압구정 가슴녀` 박세미, 눈길잡는 가슴라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훈기자 yhkwo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