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핫’ 지나, 투톤 핑크의 인형머리 헤어스타일 변신 ‘핫뜨거’
[연예팀] 지나가 투톤핑크의 섹시한 인형머리로 깜짝 변신했다.

5월22일 타이틀곡 ‘투핫(2HOT)’의 공개를 앞두고있는 지나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찍은 스틸컷을 공개, 투톤핑크빛의 인형같은 화사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지나는 ‘투핫’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화려한섹시함이 돋보이는 노래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여성스러운 웨이브에 핑크와 금발을 연결, 섹시한 인형머리로 변신했다. 여기에 언뜻 보이는 화려한 스타일의 의상 역시 지나의 이번 스타일에 대한 기대를 부추긴다.

데뷔 이후 동양적인 마스크와 서구적인 몸매로 다양한 매력을 풍기며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여 온 지나는 레드, 금발을 비롯한 강렬한 분위기의 헤어스타일을 고집해왔다.

‘투핫’으로 컴백을 예고하고 있는 지나는 섹시한 '인형머리'로 여느 때보다 여성적이고 화려한 변신을 했다. 이번 투톤핑크로 화사한색깔로 변신을 하면서 여성스럽고 밝은 분위기에 이전보다 한층 성숙한 섹시미를 선보이기 위해 스타일적인 측면에 상당한 공을 들이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투핫’은 복고풍의 화려한 멜로디와한 편의 뮤지컬 전개 같은 구성에 지나의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하는 안무 등 여러 섹시 포인트가 한 데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청담동 큐브카페에 설치된 대형 현수막에 QR코드를통해 매일 한 장씩 공개되는 지나의 재킷 사진 역시 완벽한 황금비율의 바디라인과 고혹적인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지나의 변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나는 앞으로 타이틀곡 ‘투핫’의 제목에 걸맞는섹시한 분위기의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 22일로 다가 온 ‘투핫’의 섹시 콘셉트를 하나하나 선보이며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런닝맨 박지성 실수 "왜 웃어요~" 순수한 매력 발산!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강호동 정준하 결혼식, 윤종신과 수줍게 등장 “책임만큼 사랑 받길…”
▶ 헐리우드의 그녀들, 어떤 스타일로 한국을 찾았을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