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화보 공개, 섹시 데님룩 완성! "힙이 돋보이는 요염한 자태에 눈길~"
[김지일 기자] 영화 '간기남'의 주인공 박시연이 섹시한 데님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우아한 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사랑받아온 박시연은 최근 간기남을 통해 '섹시' 콘셉트의 파격적인 연기변신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도발적이면서도 신비로운 이미지로 변신한 박시연의 모습은 이번 락리바이벌의 화보에도 잘 드러나 팬들의 눈길을 끈다.

화보 속 박시연은 데님 소재의 스키니, 스트레이트, 부츠 컷 등을 완벽하게 흡수하며 시크하고 글래머러스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이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미모와 8등신 비율을 자랑하는 박시연의 체형이 데님 의류의 실루엣을 멋지게 표현해 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이번 화보는 락리바이벌의 특징인 볼드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백 포켓과 백합문장을 강조한 것으로 박시연의 탄탄한 힙라인이 돋보인다. 유니크한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한 패션은 박시연의 볼륨감 있는 몸매, 강렬한 표정 연기와 어우러져 요염하면서도 도발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박시연 화보 공개, 섹시 데님룩 완성! "힙이 돋보이는 요염한 자태에 눈길~"
화보 촬영에 참여한 한 관계자는 "배우 박시연은 화보 촬영 내내 특유의 여유로움과 차분함으로 촬영에 임했다. 특히 의상이 바뀔 때마다 180도 달라지는 표정과 포즈를 취해 현장 스태프들에게 찬사를 얻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박시연의 화보는 워킹걸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코스모폴리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3人3色 여배우 스타일 따라잡기
▶ 몸매가 예뻐지는 언더웨어 선택법
▶ 연하남 올킬하는 '동안 메이크업' 비법
▶ 반전몸매 강민경 란제리룩 직찍 화제
▶ 공효진 vs 구은애, 파티 패션 종결자는 누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