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프리스타일` BGM 콘테스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JCE(대표 송인수)는 `프리스타일`시리즈와 힙합음악 전문 웹진 HIPHOPPLAYA가 오는 5월 6일까지 게임에 적용될 배경음악(BGM)을 공개 선발하는 `프리스타일 BGM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콘테스트에는 `프리스타일 농구 시리즈`에 어울리는 힙합 음악 창작곡이거나 미리 제시된 `버저비터`(Buzzer Beater) 곡을 리믹스 한 작품이라면 모두 응모 가능합니다.
응모작은 힙합음악 전문 웹진 힙합플레이야(www.hiphopplaya.com)의 공개 경연장 `OPEN MIC - 프리스타일 BGM 콘테스트`에 MP3파일로 제출하면 되고, 등록된 모든 곡은 예선전에 자동 참여됩니다.
JCE는 내부 심사를 거쳐 오는 5월 9일 최종 결승 진출곡을 발표할 예정이며, `프리스타일 농구 시리즈` 팬들의 투표 및 심사를 통해 5월 25일 최종 당선작이 발표됩니다.
최종 3위까지 입상자에게는 각각 200만 원, 100만 원, 50만 원이 주어지며, 리믹스곡 최종 우승자 및 준우승자에게는 각각 30만 원의 상금이 돌아갑니다.
송인수 JCE 대표이사는 "단순한 게임음악 이상의 평가를 받는 프리스타일 BGM의 차기 주인공 자리는 모두에게 열려있으니, 힙합과 농구를 사랑하는 많은 이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관련 소식은 `프리스타일` 홈페이지(http://fs.joycity.com)와 `프리스타일2`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 힙합플레이야 OPEN MIC 홈페이지(http://www.openmic.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종성기자 ankjs1@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리스탈처럼 맑은 강바닥에서 찍은 다리 장관
ㆍ도쿄는 지금 벚꽃놀이 한창 생생영상
ㆍ거대한 고래상어, 中삼각주에 깜짝 출현 생생영상
ㆍ유아인 현아에게 나쁜손? 농염한 포즈로 스튜디오 "후끈"
ㆍ이승기 노출, 몸매 이정도 일 줄은…`여심 흔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성기자 ankjs1@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