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초등학생 대상 무료 `영양 교육 비디오`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맥도날드 (대표이사 션 뉴튼)가 어린이와 가족들을 포함한 지역 사회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의 일원으로,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무료 영양 교육 비디오를 ‘로날드 맥도날드 패밀리 클럽’ 프로그램의 공식 웹사이트(www.ronaldsfamilyclub.co.kr)에서 공개합니다.
새 학기를 맞아 “윌리와 함께하는 ‘무엇을 먹을까’”라는 이름으로 출시되는 이번 영양 교육 비디오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졌으며, 채소와 과일, 곡물을 포함한 다양한 음식들의 올바른 영양 섭취와 식습관, 그리고 달리기, 수영 등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운동의 중요성에 대해 전달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습니다.
특히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용도로 누구나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해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총 12편으로 이루어져 초등학교 영양, 보건 교사들이 수업 계획에 맞게 교육용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어린이들이 영양 교육과 영어 학습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영어 버전도 함께 공개됩니다.
한국맥도날드는 사회 환원 프로그램의 일환에서 지난 2006년부터 총 14만 5천여명의 국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지역 교육청 · 프로축구 구단과 함께 무료 ‘학교 방문 축구교실’을 운영해 왔으며, 지난 해에는 일반인들과 선생님들이 활용할 수 있는 무료 ‘축구 코칭 비디오’를 개발해 보급해 왔습니다. 향후에도 맥도날드는 어린이들은 물론 가족과 지역 사회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소개할 계획 입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8세 골초 소년, 하루 25개비 흡연…학업도 중단
ㆍ`집에서 만든 날개를 펄럭거려 날아올라?` 영상 진위 논란
ㆍUV 차단 개 전용 선글라스 등장
ㆍ김국진-윤형빈 표지모델, 구릿빛 식스팩 공개
ㆍ신보라-정범균, 서로에 호감 표시? 커플 성사 기대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