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훈남’ 벗고 ‘짐승남’ 으로 이대호에 도전장
[우근향 기자] 송중기가 이대호와의 깜짝 대결을 예고해 화제다. 3월19일 오전, 한 의류브랜드의 광고 티저가 공개되며 두 사람의 대결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깜짝 대결을 준비하고 있는 송중기와 이대호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모은다. 특히 지금까지 두 스타 사이의 접점에 대해 알려진 바가 없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기도.

이에 네티즌들은 각 종 웹 사이트에서 이들이 어떤 대결을 펼칠지에 대해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전혀 예기치 못한 대결을 할 것이라는 쪽으로 의견이 모아지고 있는 듯하지만 대결의 내용에 대해서는 아직 의견이 분분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송중기는 해당 의류 브랜드와 전속 계약을 맺으면서, 그 동안의 부드러운 ‘훈남’ 이미지를 벗고 액티브하고 다이내믹한 ‘짐승남’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송중기는 박보영과 함께, 한 소녀가 외딴 집에서 늑대소년을 발견한 뒤 사랑의 감정을 키우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 ‘늑대소년’의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사진제공: sidusHQ)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한채아 섹시한 발차기, 곧게 뻗고 깔끔해 ‘여전사 탄생’
▶ 김보연-전노민 이혼, ‘기분좋은날’ 방송 속 모습은 가식?
▶ 아이유 객석 포착, 이미쉘 노래에 푹 빠진 모습 ‘이렇게 예뻐도 돼?’
▶ 김지수 열애고백, 벤쿠버 출신 사업가 로이킴과 연애중 “자유로워지자”
▶ 한가인 눈물, ‘해품달’ 양미경에 “다시 엄마로 만났으면 좋겠다” 감동 소감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