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교, `급등주 매매기법` 실전매매반 운영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초 장세는 전통적으로 중소형주 장세라는 말에 걸맞게 국내 증시는 정치인테마, 세종시테마, 가스관테마, 엔터테마, 스마트폰테마 등 다양한 개별 테마주들이 순환하면서 움직이고 있다.
이런 테마장세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전문가가 최근 와우넷에서 방송을 시작한 서일교 대표이다. `급등타이밍 포착의 최고수`로 유명한 서 대표는 10여년간의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을 완성하여 급등주 발굴의 1인자로 정평이 나있다.
최근 테마주들이 강세를 보이는 상황에서 투자자들이 장세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서일교 대표는 급등주 매매기법을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으로 강의하는 실전매매반을 오는 2월 7일(화) 부터 13일(월) 까지 5일간 운영한다. 이번에 준비한 `실전매매반`은 챠트 교육을 통하여 실전매매를 원하는 회원들이 매매도 하면서 공부도 할 수 있는 시간이다.
정원 15명의 제한된 인원을 중심으로 소수 정예로 운영되는 이번 강좌는 실전매매 교육을 통해 초보투자자들도 급등주 매매 비법을 터득할 수 있으며, 변화무쌍한 주식시장에서 높은 투자수익률로 살아남을 수 있는 투자 노하우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본 강의에 앞서 2월 4일(토) 오후 1시 부터 무료특강이 있을 예정이며, 강의 오리엔테이션은 2월 6일(월) 저녁 6시에 실시한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02-535-2500으로 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2조원 집, 폐 유로화로 지어진 집에 가난한 예술가가 살고 있다?
ㆍ슈퍼카와 맞먹는 슈퍼 비둘기, 최고가 낙찰 `3억7천만원`
ㆍ세계 최초 렌즈 낀 45살 코끼리 영상 눈길
ㆍ유세윤, 눈물고백에 `라디오스타`도 울었다
ㆍ수애, 정태원 대표와 열애설 부인…"여배우, 제작자와 잦은 만남은 드문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