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라이브 쇼핑 '쌩쌩라이브', 주 3회 낮 12시30분 방송
코치(Coach) 백 최고 47% 할인 혜택, 전 구매고객 투썸플레이스 커피 기프티콘 증정

점심시간에 모니터 보던 그녀, 명품백 반값에 '득템'
CJ오쇼핑은 인터넷몰인 CJ몰이 30일부터 인터넷 라이브 쇼핑 방송 '쌩쌩라이브'를 진행한다.

'쌩쌩라이브'는 1주일에 3회(월, 수, 금요일) 점심 시간인 낮 12시30분부터 30분 동안 라이브로 방송된다. 쌩쌩VJ가 다양한 컨셉으로 상품을 소개한다. 한정 상품 판매, 경매, 공동구매 등 기존 TV홈쇼핑 방송과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30일 론칭 방송에서는 ‘코치(Coach)의 여성용 가방’ 네 가지 모델을 최고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무이자 10개월, KB카드 5% 추가 할인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 날 전 구매고객에게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1잔 기프티콘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1일에는 미리 준비하는 ‘발렌타인 데이’ 향수 특집이 방송된다. ‘불가리 블루 옴므’가 42% ‘존바바토스 아티산 블랙’이 25% 할인된 가격에 각 100개 한정으로 소개된다. 3일 방송에서는 ‘시세이도 퍼펙트 휩 클렌징폼’ 3개 1세트가 2만2500원에 판매된다. 사은품으로 치바키 샴푸와 린스를 증정한다.

'쌩쌩라이브'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CJ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연동되어, 어디에 있든 방송을 보면서 상품 구매를 할 수 있다.

ADVERTISEMENT

이관영 CJ오쇼핑 프론티어상품팀장은 “쌩쌩라이브는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신상품이나 이슈 상품 등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좋은 조건과 혜택으로 제안하는 방송”이라며 “올 3월부터는 주 5회로 방송을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점심시간에 모니터 보던 그녀, 명품백 반값에 '득템'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