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신상멤버 이영현 이력서 화제 ‘신선해~’
[우근향 기자] ‘나가수’의 신상멤버 이영현의 이력서가 화제다.

1월23일 진행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13라운드 1차 경연에 처음 참여한 이영현은 신입멤버로써 자신이 직접 작성한 이력서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이력서에는 이영현의 이름, 혈액형 등 기본적인 사항과 함께 앨범 및 수상내역 등이 기재되어 있으며, 취미, 특기와 신체사항 란에는 상식을 뛰어넘는 재치 있으면서도 재미있는 대답들로 기재되어 있어 보는 이들에게 신선함을 주고 있다.

특히 응시부문이라는 항목에는 ‘1지망 1라운드 통과, 2지망 명예 졸업’이라는 ‘나는 가수다’를 향한 이영현의 솔직 담백한 바램들이 깨알같이 드러나 있어 네티즌들에게 폭풍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26일 이영현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이 이력서는 기존의 가수들이 공개하는 프로필과는 전혀 다른 색다른 형식의 내용과 함께 무대 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아닌 재치 있는 글 솜씨로 나가수 신상멤버로 참여하는 이영현의 색다른 면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이영현의 이력서를 본 네티즌들은 “이영현씨 완전 기대하고 있어요!”, “이력서보고 빵 터졌어요”, “꼭 명예졸업 하시길!”, “신선한 자기소개다”, “이영현 씨 나오면서 나가수가 더욱 재밌어질듯”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이영현이 첫 출연한 ‘나는 가수다’는 오는 29일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이영현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영, 3월 결혼… “운명처럼 강한 인연 느꼈다”
▶ 박민영 측 “이민호와 좋은 선후배 관계로…” 결별 인정
▶ JYP 열애설 입장 “소희 슬옹, 친한 동료사이일 뿐” 전면부인
▶ ‘해품달’ 한가인, 김수현-정일우와 운명적 재회 ‘새로운 로맨스 예고’
▶ ‘신흥 체육돌’ 틴탑, 아육대 금-은메달 셀카 공개 “이제 다른 1위만 남았어요”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