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틴탑, 센케돌의 도도한 카리스마 불구 1위 놓쳐
[양자영 기자] ‘센케돌’ 틴탑이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월2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틴탑은 두 번째 미니앨범 ‘It's’의 타이틀곡 ‘미치겠어’를 열창했다.

이날 힙합 스타일의 올블랙 의상으로 무대에 오른 틴탑은 섹시한 골반춤을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고정시켰다. 엘조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천지의 귀여운 눈웃음, 리키, 캡, 창조의 시크한 매력, 니엘의 폭풍 가창력이 돋보이는 무대였다.

특히 니엘, 천지, 엘조는 레인보우 픽시, 토니안과 함께 일일 스페셜 MC로 나서 큰 활약을 펼치기도 했다.

이들은 티아라, 엠블랙과 함께 또 다시 1위 후보에 올랐으나 안타깝게 총탄 열연을 펼친 엠블랙에 1위 자리를 내주고 말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소울 다이브, 슈퍼키드, 브라이언, NS윤지, 보이프렌드, 먼데이키즈, 코요태, 달샤벳, 이현, 레인보우 픽시, 써니힐, 터치, OK PUNK, 틴탑, 엠블랙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영, 3월 결혼… “운명처럼 강한 인연 느꼈다”
▶ 박민영 측 “이민호와 좋은 선후배 관계로…” 결별 인정
▶ JYP 열애설 입장 “소희 슬옹, 친한 동료사이일 뿐” 전면부인
▶ ‘해품달’ 한가인, 김수현-정일우와 운명적 재회 ‘새로운 로맨스 예고’
▶ ‘신흥 체육돌’ 틴탑, 아육대 금-은메달 셀카 공개 “이제 다른 1위만 남았어요”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