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레인보우픽시, 눈부신 요정룩 입고 마법 주문 '호이호이!'
[양자영 기자] 걸 그룹 레인보우의 3인조 유닛 레인보우 픽시(오승아, 김지숙, 조현영)가 깜찍한 첫 무대를 선사했다.

1월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레인보우 픽시는 신곡 ‘호이호이’를 열창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마법사를 연상케 하는 원색의 화려한 의상과 왕관, 리본 등 독특한 액세서리로 장난꾸러기 요정 콘셉트를 살린 레인보우 픽시는 소원을 이루어준다는 주문 '호이호이'를 외치며 깜찍한 안무를 선보였다.

이들은 기존에 성숙한 여성미를 앞세워 활동하던 레인보우와는 반대로 귀엽고도 발랄한 이미지를 어필하기 위해 유닛을 결성한 만큼 요술봉을 들고 둘리춤, 스키춤을 추며 기존에 가요계에서 볼 수 없던 색다른 이미지를 어필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신곡 ‘호이호이’는 친근한 멜로디와 독특한 가사, 색다른 구성으로 친근함과 독특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티아라, 엠블랙, 다이나믹듀오, 틴탑, 에이핑크, 이현, 써니힐, 레인보우픽시, 보이프렌드, 노을, 박현빈, 나인뮤지스, NS윤지, 쇼콜라, 살찐고양이, AXIZ, F.I.X, 카오스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지성 열애설 오지선, 알고보니 김태희 절친
▶ '강심장' 오세정, 실제나이 알고보니 75년생… 김규종과 띠동갑
▶ 구혜선 연기력 논란, 일관된 표정 탓? ‘지금껏 어떤 지적 있었길래?’
▶ 박지성-오지선 열애설에 JS파운데이션 측 “기사보고 처음 알아”
▶ 박지성과 열애설 불거진 오지선, 레스토랑 사장님 포스 방송공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