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만 같아라’ 이재윤, 한그루에게 “내 여자친구 해줘라” 애원 왜?
[최윤진 인턴기자] 지완(이재윤)이 미호(한그루)에게 여자친구가 되어 달라고 부탁했다.

12월7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오늘만 같아라’에서는 지완이 희주(박시은)에게 미호를 여자친구라고 소개했다.

지완이 희주 앞에서 미호에게 “처음부터 너한테 끌렸다”며 고백하자 당황한 미호는 “아니다”고 연신 부인했다. 희주는 아무 말도 묻지 않은 채 흐르는 눈물을 참지 못하고 밖으로 나가버렸다

당황한 미호는 “이게 대체 뭔 일이냐”며 “왜 그랬느냐, 나한테 왜 이러냐”고 따지듯 물었지만 지완은 재차 여자친구가 되어 달라고 부탁했다.

미호가 화를 내며 “오빠 집에 얹혀산다고 사람 무시하는 것이냐”고 따졌지만 지완은 무시해서 이러는 것이 아니다며 “부탁인데 이왕 이렇게 된 거 내 여자친구 해줘라”고 답했다.

은혜 잊지 않겠다며 간곡히 부탁하는 지완에게 미호는 “친구를 배신할 수 없다”며 문을 박차고 나왔다.

한편 준태(이한휘)는 사표를 내기로 결심하고 잠들어 있는 정심(박순천)에게 미안하다고 혼자 되뇌였다.(사진출처: MBC ‘오늘만 같아라’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명수-유재석 답문 화제, 같은 문자 받아도 ‘다정다감 vs 버럭’
▶ 이아이 60kg 폭풍감량, 오디션 탈락 설움에 2년간 등산-요가 병행
▶ 최희 아나운서, 배구선수 앞에서도 굴욕 없어…깔창 필요없는 키 ‘화제’
▶ ‘꽃미남 라면가게’ 김예원-김일웅, 러브라인? 손만 잡았을 뿐인데 ‘쓰나미’
▶ 이재은 방송정지 사연 “가수 시절 무대 위에서 재킷 벗으니 카메라도 외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